[질문] 라식 아이봉?
IP :  .28 l Date : 15-06-19 09:49 l Hit : 6220

라식한지 5년쯤 된 사람인데
아이봉같은거 쓰면 안되는지 궁금해!!


veil 1

응 써도 되~~

.117 
veil 2

라섹도 괜찮을까!?? 난 한지 2년쯤 됐는데 써봤더니 좀 시려서 안쓰고있어 ㅠㅠ

.170 
veil 3

수술한거랑 상관없이 써도 되~ 근데 개인차로 불편한게 있음 안쓰는게 낫지~

.117 
veil 4

나 라식했는데 아이봉 거의맨날써 ㅋㅋㅋ 몇년째 쓰고있는데 별탈없음!

.231 

NO SUBJECT DATE HIT
8177 [질문] 눈알에 물집이 생겼어 (9) 2016-05-29 6536
8176 [질문] 스마일라식 초점부정확 부작용 (1) 2017-10-11 6534
8175 [질문] 일회용 눈물에 대해 질문하겠다능 (5) 2012-06-07 6530
8174 [질문] 라섹 후 써클렌즈 착용.. (1) 2014-05-19 6521
8173 [질문] 인공눈물 성분... 히알루론vs카르복시? (2) 2013-03-25 6513
8172 [질문] 망막 레이저 치료 후 통증 (6) 2017-07-07 6508
8171 [질문] 알레르기성 결막염이 있는데 수술에 영향을 미칠까요? (6) 2012-06-07 6506
8170 [후기] ICL(렌즈삽입술) 후기[스압] (7) 2012-08-27 6499
8169 [질문] 라섹 후 퇴행이 왔어 ㅠㅠㅠ +재수술 문의 (8) 2018-03-02 6484
8168 [질문] 소프트렌즈보다 하드렌즈가 더 눈피로감 심할수도 있낭ㅇ?? (7) 2018-03-19 6483
8167 [질문] 안압 낮추는법은 따로없는거야? (7) 2017-11-20 6415
8166 [질문] 다래끼가 아닌것같은데 눈꺼풀이 빨갛게 부었어요ㅠㅠ (2) 2012-06-10 6408
8165 [질문] 시력교정술 질문 (2) 2019-11-17 6395
8164 [질문] 알러지성 결막염에 투여할 안약.. (3) 2012-06-08 6386
8163 [질문] 시야가 흐릿하면서 어지러운 증상 ㅠㅠ (4) 2015-05-22 6366
8162 [질문] 청광렌즈 효과 있어? (4) 2017-08-12 6346
8161 [질문] 안구 건조때문에 미치겠음 . 눈물 내려가는 길 막는 수술이란게 … (4) 2017-01-05 6323
8160 [질문] 라섹 후 아이미루 점안액 괜찮니? (1) 2016-07-04 6316
8159 [질문] 알레르기성 결막염과 소프트렌즈 (1) 2012-06-07 6292
8158 [질문] S&B에서 수술한 자료에 대하여 (30) 2018-02-05 6287
8157 [질문] 광시증 때문에 산동검사 받고 왔는데ㅠㅠ (1) 2018-08-11 6270
8156 [질문] 라섹후 공부 (4) 2015-03-05 6268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