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드] 후궁견환전 견환은 진짜 볼수록 황샹이 안 빠질 수가 없었을듯 ㅋㅋㅋㅋ
IP :  .180 l Date : 17-09-15 13:04 l Hit : 3242
예쁘기도 너무 예쁜데 총명하기까지 한 거 외에도
내가 제일 대박이다 생각했던 부분은 보호본능 유발인 거 같앸ㅋㅋㅋㅋ

비오고 천둥쳐서 황샹이 갑자기 한밤중에 왔을때 울먹이면서 안길때도
진짜 맘 짠하게 막 ㅠㅠㅠㅠ환환 내가 지켜줄게ㅠㅠㅠㅠㅠ 이런 기분 들게 하고

첫 유산 ...ㅠㅠ 기절해 있다가 깨어나서 황후가 뭐라뭐라 하는데 아무것도 안들리는 얼굴로
눈만 천천히 돌려서 황샹 쳐다보잖아... 그리고 진짜 애절하게 황샹... 이렇게 부르는데
하 ㅠㅠㅠㅠㅠ 보는 나도 이런데 내가 남자였으면 진짜 온 가슴이 다 메어졌을 드슈ㅠㅠㅠㅠㅠㅠ
아기 유산된거 알고 나서 천천히 표정 변하면서
황샹... 워더하이즈... 황샹... 하고 어떻게 좀 해달라는 듯이 황샹만 부르면서 몸 못가누고 우는데
맘찢 ㅠㅜ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그냥 내가 황샹이라고 생각하면,
예쁘고 똑똑하고 총명하고 강단있는 여자인데
한번씩 나한테만 보이는 이 약한 모습 애절한 모습 지켜주고 싶은 모습
이거 완전히 킬링포인트 아니냐 ㅠㅠㅠㅠㅜ ㅠㅠ 츤데레st 남주도 완벽한데 약한 모습 보일때 여주들이 빠지자나요 ㅠㅠㅠㅠ

황샹 과군왕 온실초 아니라 어떤 남자라도 백퍼 충성충성했을 느낌................
순원 닮아서 한눈에 빠졌다 뿐이지 안 닮았어도 결국은 총애 쏟아부었을 느낌!!! ㅠㅠㅠㅠ


NO SUBJECT DATE HIT
공지사항 (7) 2020-04-24 21833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10012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21406
33983 후궁견환전 견환은 진짜 볼수록 황샹이 안 빠질 수가 없었을듯 ㅋㅋㅋㅋ (13) 2017-09-15 3243
33982 중국드라마추천 신분차이나는 사랑이야기 없을까? 사극중에서도? (17) 2017-09-15 2438
33981 쉐임리스 쇼타임은 정말 막장을 맛깔나게 만드는구나 (16) 2017-09-15 1347
33980 아메리칸호러스토리 시즌 7 어쩌면 시즌1을 능가하는 레전드가 될 것 같아 (13) 2017-09-14 1825
33979 화이트채플 이거 왜 이렇게 무서워 (17) 2017-09-14 1844
33978 후궁견환전 옥요 말이야...(스포 있음) (15) 2017-09-14 2758
33977 화이트칼라 닐에게서 헤어날 수 없다 (18) 2017-09-13 1501
33976 영어공부 크리미널 마인드로 영어공부 하는건 어떤편이야? (14) 2017-09-13 1938
33975 루머의루머의루머 이장면 몇횐지 아는사람 있어?? (6) 2017-09-13 1786
33974 루머의루머의루머 잭 뎀시 감정선이 좀 쌩뚱맞다고해야 하나.. 뭔가 뜬금없는 것 같… (16) 2017-09-13 4048
33973 왕좌의게임 7시즌 지금 보는데 존눈이 왜저래?ㅅㅍ (15) 2017-09-13 2749
33972 추천 미드 추천좀 해줘(feat. 왕좌의게임이 그렇게 재밌니???) (17) 2017-09-13 1390
33971 도쿄여자도감 일드도 미드 컨셉 따라가나? (6) 2017-09-13 2169
33970 금수미앙 첨으로 입문했는데 넘나 재밌는것!!!!!!! (17) 2017-09-13 2057
33969 이토군의AtoE 이거 재밌다 (4) 2017-09-13 1020
33968 왕좌의게임 The Shape of Jon Snow oh oh oh oh oh MV (10) 2017-09-12 2026
33967 추천 번아웃 온 직장냔에게 드라마 추천 부탁해!! (8) 2017-09-12 2020
33966 가면라이더빌드 가면라이더 신작, 가면라이더 빌드 오프닝 영상 (4) 2017-09-12 857
33965 굿닥터 프레디 하이모어, 서번트신드롬의 외과의사로 변신!(+예고편추가) (24) 2017-09-12 2898
33964 왕좌의게임 삶이 너무 공허해 (16) 2017-09-12 3207
33963 워킹데드 어느 때가 제일 재밌었어? (스포) (29) 2017-09-12 1642
33962 후궁견환전 근데 심미장이 태후한테 잘 보이는 거 현실성이 없는데?? (15) 2017-09-11 3367
33961 아웃랜더 넷플에 언제 업뎃돼나요....(´°̥̥̥̥̥̥̥̥ω°̥̥̥̥̥̥̥̥`) (19) 2017-09-11 2101
33960 더크젠틀리의전체론적탐정소 더크젠틀리의 전체론적 탐정소 보는 베이리 있니?? (29) 2017-09-11 1448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