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한니발 어...음.. 내가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있는거 같아..
IP :  .4 l Date : 17-09-28 20:36 l Hit : 2015
한니발 2시즌 4편 까지 보고있는데....

1시즌 중후반부터...

이상한 감정이 들어 냔들아....






윌이 시계도 계속 잘못 그리고..

울면서 약간씩 한니발 의지하려고 하는 모습이

조금씩 나오는데,

분명 불쌍하단 말야...? 와 진짜 한니발 죽일놈, 나쁜 놈이다 싶은데

동시에 ...

어.... 음.... 왜 더 우는게 보고싶어지는 걸..까...?

정확히는 울면서, 더 무너지면서 한니발한테 매달리고 그러는 모습?

그런 불안정하고 깨질것 같은 연약한 모습을

더 보고싶은 이 심리는 뭘까.. ..ㅜㅜ

특히 그런 윌을 한니발이 감싸주는? 보호해주는 그런 모양새가 되가는 전개가..

왜 싫지가... 않은거니......


나 뭔가 잘못된거 같다.. 한니발 보면서 나 뭔가 잘못된 길로 들어서는 느낌이 들어 냔들아.....ㅜㅜ 이런 감정 처음이야....ㅠ

하... 그만봐야 할까봐......

(저... 근데 3시즌도 혹시 이런 전개인 거니...? 스포 없이 말해줄 천사냔 있을까...?ㅠㅠ)


NO SUBJECT DATE HIT
공지사항 (7) 2020-04-24 23624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10674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22254
34079 넷플릭스 넷플에서 드라마 추천해 줄 냔들 있니? (28) 2017-10-02 2936
34078 길모어걸스 너무 완벽해서 작가에게 버림받은 로리남친1(스포) (17) 2017-10-02 2291
34077 프렌즈/하우아이멧유어마더 프렌즈 인생드라마인 나... HIMYM는 너무 안봐지는데... (23) 2017-10-02 2018
34076 glee 나 베이리가 속 답답할 때 보는 유니크 아드레날린 무대 (5) 2017-10-02 1521
34075 위기의주부들 다시 정주행 하려다가 포기함 ㅋㅋㅋㅋ (스포) (14) 2017-10-01 1771
34074 넷플릭스 justwatch 에 요새 넷플 최신작 잘 뜨니?? (4) 2017-10-01 2186
34073 섀도우헌터스 이 드라마 다 본냔드라 하나만 알려주고가라ㅠㅠ(ㅅㅍ) (2) 2017-09-30 1397
34072 미월전 아시아앤에서 오늘부터 연휴기간동안 쭉 해준대!!! (4) 2017-09-30 1380
34071 도쿄타라레바아가씨 1화 보고 있는데 기분 나빠ㅜㅜㅜ (16) 2017-09-30 2637
34070 넷플릭스 아메리칸 반달리즘 추천해준냔 감사해 (약스포) (2) 2017-09-30 2156
34069 미드추천 미드 입문하는냔인데 (7) 2017-09-30 1544
34068 맨헌트유나바머 에피3부터 재미있어지네... 은근히 명작될 듯 (3) 2017-09-29 848
34067 윌앤그레이스 시즌9 시작했돵!!!!!!!!!!!!!!! (스포) (12) 2017-09-29 1505
34066 닥터X 외과의 다이몬 미치코 연휴맞이 재탕 1순위로 시즌 2 보고있는데ㅋㅋㅋ 혹시 본 냔들 있… (6) 2017-09-29 1170
34065 화이트칼라 얼굴의 천재성으로 본다면 이 분은 다빈치 (36) 2017-09-29 3643
34064 디오리지날스 냔들아 따끈따끈한 조셉과 캔디스의 셀피 좀 구경해줘. (6) 2017-09-29 1021
34063 굿닥터 해외 시청자들이 드라마의 자폐증 묘사에 대해 신경 많이 쓰더라 (10) 2017-09-29 4467
34062 후궁견환전 주녕해 너무 밉상아니니??? (18) 2017-09-29 2419
34061 드라마 ㅋㅋ진짜 아역들 쑥쑥 잘 자란다ㅋㅋ 완전 콩나물들 (10) 2017-09-29 1649
34060 드라마 가치관 형성에 지대한 역할을 해준 드라마 뭐니? (21) 2017-09-29 2709
34059 길모어걸스 로리 남자보는 눈 너무 없어서 환장 (전 시즌스포) (18) 2017-09-28 2643
34058 굿닥터 오늘 한미동시 1회한당 ㅎ (10) 2017-09-28 2203
34057 추천 넷플, 왓플에 있는 주인공 캐릭터 매력적인 드라마ㅊㅊ해줄래? (20) 2017-09-28 1650
34056 한니발 어...음.. 내가 잘못된 길로 들어서고 있는거 같아.. (28) 2017-09-28 2016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