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퀴어애즈포크 하...아무리 재탕해봐도 시즌1 에피1 이길 에피는 없는거같애...스포
IP :  .178 l Date : 17-10-05 02:30 l Hit : 2156

밑에 오랜만에 퀴애포 글도 올라온겸...

퀴애포 계절도 돌아오는겸사겸사

재탕시작했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시즌1 에피1은 진짜 완벽하다....

스토리도 그렇고 브라이언도...그리고 러뷰씬♡도...

특히 린지랑 그 관계....웬디!!

끄앙 ㅠㅠㅠㅠ 브라이언 키니

또 앓이 시작할게여 ^◇^/

근데 퀴애포 원작이랑 결말 다른거

인기때매 바꾼거라더니

1화보니까 진짜 마이클이랑 이어질삘이긴하다

그렇지만 난 브저♡ 쏘리 마이클...

난 다시 재탕하러 가야디 ㅎㅎㅎㅎㅎ

잘자~~~~~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8805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8917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6256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9206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85938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972
34188 크리미널마인드 다니엘 헤니가 구르기 시작하는 이번주 예고편.swf (9) 2017-10-06 2695
34187 중드추천 일편단심 직진남 중드 추천해줄래! (19) 2017-10-06 4471
34186 악작극지문 연휴라서 복습했는데 여전히 재밌어ㅋㅋㅋㅋ (4) 2017-10-06 934
34185 푹에서 중드 뭐 볼까? 좀 골라줘~ (11) 2017-10-06 1700
34184 후궁견환전 정백사태새끼... 왜이러는지 알려줄사람....(45화이후스포) (14) 2017-10-06 2406
34183 스트레인저씽즈 게임 나온거 알구있니 (6) 2017-10-06 2094
34182 노구문 존잘존예 배우들 데리고 이 정도 밖에 못 만드나? (13) 2017-10-06 1617
34181 오늘부터회사쉬겠습니다 1화는 레전드다 겁내 공감도가고 판타지 스럽다 (남주 미소년이다) (14) 2017-10-05 2567
34180 불쾌한과실 불쾌한 과실 본냔 있니ㅋㅋ수치심 쩐다 (7) 2017-10-05 1759
34179 추천해줘 로맨스 사극 추천좀 해주라 (13) 2017-10-05 2255
34178 닥터후 외커스보고 궁금해진 테닥 신분(?) (1) 2017-10-05 1704
34177 랑야방 추석연휴에 아버지 랑야방 영업 성공ㅋㅋ(약스포) (9) 2017-10-05 1571
34176 나르코스 너무 현실성이 없는데 실화 기반 스토리라니 ㅎㅎ.. (6) 2017-10-05 2052
34175 굿닥터 2회 보고 계속 보기로 함 꿀잼(스포업음) (6) 2017-10-05 2846
34174 퀴어애즈포크 하...아무리 재탕해봐도 시즌1 에피1 이길 에피는 없는거같애...스… (12) 2017-10-05 2157
34173 굿닥터 . (10) 2017-10-05 3160
34172 아웃랜더 너무 힘들다 이 드라마...(최신화 스포有) (5) 2017-10-04 2087
34171 왕좌의게임 씹새끼(시즌3) (20) 2017-10-04 2626
34170 성장드라마 여 주인공이, 성장하는 드라마가 있을까? (7) 2017-10-04 1134
34169 사카모토유지 일본도 작가가 선호하는 배우진이 있구나 ㅋㅋ (11) 2017-10-04 2145
34168 퀴어애즈포크 저스틴이랑 브라이언 헤어졌을때가 제일 재밌어 (10) 2017-10-04 2063
34167 굿닥터 풀시즌 제작 공식확정!!! (9) 2017-10-04 2677
34166 쉐임리스 잡담: 데비역냔 할머니 만났다는..! (5) 2017-10-04 1302
34165 스타트렉디스커버리 스타트렉 시리즈 잘 모르는데, 재밌어!! (5) 2017-10-03 1365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