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나르코스 너무 현실성이 없는데 실화 기반 스토리라니 ㅎㅎ..
IP :  .240 l Date : 17-10-05 06:21 l Hit : 1997
시즌 1 막 다 보고 시즌 2 보기 시작했는데
대체 콜롬비아에서 어떻게 사람이 살아있는 거여
너무 픽션 같이 잔인하고 말도 안 되고
뒷통수친 데 또 치고 치고 치고 또 치고
국군과 경찰조차 믿을 수가 없는 존재..

그런데 실화 기반이라니..

해외 로케 보러 다니는 스탭이 사망했다 그런게
멕시코였나 콜롬비아였나..

대체 이 나란 뭐야..
드라마만 봐도 덜덜 무서워가지고 가볼 건 생각도 못하겠다
드라마는 재밌고 잘 만들었는데 넘나 무서움

소피아 베르가라가 콜롬비아 출신이잖아
소피아 베르가라 동생도 감옥갔다오고 다른 동생은 살해(..끔찍)당하고
콜롬비아에서 너무 안 좋은 기억들이 많아서 미국으로 급히 어머니랑 이주했다고 했을 때
무슨 영화도 아니고 운이 진짜 나빴네 했는데
이건뭐.. 평범하게 살아갈 수가 없것네 콜롬비아란 나라는..


NO SUBJECT DATE HIT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137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0471
전체글 둘러보기 기능 오픈안내 2018-10-31 2945
[필독] 포인트 수정 사항 안내 2018-10-04 5607
외방 가입 받아요 (50) 2018-07-25 33099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60669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87745
34191 푹에서 중드 뭐 볼까? 좀 골라줘~ (11) 2017-10-06 1639
34190 후궁견환전 정백사태새끼... 왜이러는지 알려줄사람....(45화이후스포) (14) 2017-10-06 2333
34189 스트레인저씽즈 게임 나온거 알구있니 (6) 2017-10-06 2026
34188 노구문 존잘존예 배우들 데리고 이 정도 밖에 못 만드나? (13) 2017-10-06 1569
34187 오늘부터회사쉬겠습니다 1화는 레전드다 겁내 공감도가고 판타지 스럽다 (남주 미소년이다) (14) 2017-10-05 2494
34186 불쾌한과실 불쾌한 과실 본냔 있니ㅋㅋ수치심 쩐다 (7) 2017-10-05 1704
34185 추천해줘 로맨스 사극 추천좀 해주라 (13) 2017-10-05 2176
34184 닥터후 외커스보고 궁금해진 테닥 신분(?) (1) 2017-10-05 1634
34183 랑야방 추석연휴에 아버지 랑야방 영업 성공ㅋㅋ(약스포) (9) 2017-10-05 1527
34182 나르코스 너무 현실성이 없는데 실화 기반 스토리라니 ㅎㅎ.. (6) 2017-10-05 1998
34181 굿닥터 2회 보고 계속 보기로 함 꿀잼(스포업음) (6) 2017-10-05 2790
34180 퀴어애즈포크 하...아무리 재탕해봐도 시즌1 에피1 이길 에피는 없는거같애...스… (12) 2017-10-05 2058
34179 굿닥터 . (10) 2017-10-05 3134
34178 아웃랜더 너무 힘들다 이 드라마...(최신화 스포有) (5) 2017-10-04 1968
34177 왕좌의게임 씹새끼(시즌3) (20) 2017-10-04 2571
34176 성장드라마 여 주인공이, 성장하는 드라마가 있을까? (7) 2017-10-04 1095
34175 사카모토유지 일본도 작가가 선호하는 배우진이 있구나 ㅋㅋ (11) 2017-10-04 2117
34174 퀴어애즈포크 저스틴이랑 브라이언 헤어졌을때가 제일 재밌어 (10) 2017-10-04 1983
34173 굿닥터 풀시즌 제작 공식확정!!! (9) 2017-10-04 2647
34172 쉐임리스 잡담: 데비역냔 할머니 만났다는..! (5) 2017-10-04 1272
34171 스타트렉디스커버리 스타트렉 시리즈 잘 모르는데, 재밌어!! (5) 2017-10-03 1319
34170 랑야방2 랑야방 2(랑야방지풍기장림) 예고봤어? (10) 2017-10-03 3135
34169 중드 요즘 동시녹음 많이하는거니? (5) 2017-10-03 1537
34168 미드추천 연휴를 맞이하야 볼 미드 추천해줘! (14) 2017-10-03 1809
←←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