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드] 브레이킹배드 누가 나 좀 살려조라(스포있을유)
IP :  .3 l Date : 17-11-01 17:27 l Hit : 655

제곧내
지금 시즌5 14환데 행크는 죽고
월터 개털리게 생긴거 안봐도 비디오라 멈춰벌ㅣㅁ..
그냥 깔끔하게 결말좀 알려주라
심장떨려서 못보겠다ㅜㅜㅜㅜㅜ
월터가!!!! 돈을 킵했으면 좋겠는데
왠지 지금 다털릴거같아
시즌5 중초반부 보아하니 월터살아남은거보면
지금 죽진않을거같고
근미래에  거지행색이니까 돈털리고 집없으니까 이혼했을거같은데
아 진짜 못보겟다ㅜㅜㅜㅜㅜㅜㅜㅜㅜㅜ

To.제시
제시 이 빡대가리새끼야ㅜㅜㅜㅜㅜㅜㅜㅜ
왤케 사람을 못믿냐 암만봐도 대놓고 총알받이취급하는 행크나
만나면 날 죽일지 어떨지 모르는 월터중에 누가 더 낫냐
아무리 화가났어도 그렇지 이 베라먹을 새끼야ㅜㅜㅜㅜㅜ
지가 한 짓은 생각안하고 월터만 개새끼만드는데 너도 공범이야!!!
브록 독먹인거 빡칠만하지만
그것말고 프링에게서 안전하게 벗어날 방법이 뭐가 있었겠으며
계량을 안했겠냐 멀쩡히 잘만 살아있는데ㅜㅠㅡ
그리고 전동자전거탄소년은 토드가 손쓸새도없이 죽였지
월터가 죽였냐고ㅜㅜㅜ
휘파람 분 것 때문에 그런거면 저새끼 싸패새끼정도로 끝내주지
제시 널 정말 징하게 아끼지만 빡쳐서 못보겠다...
월터가 제시를 구해준게 몇번인데....


문제시 빠른사과


NO SUBJECT DATE HIT
10월 1일날에 일부방 카테고리 표기 폐지 안내 2018-09-13 1348
외방 가입 받아요 (42) 2018-07-25 18499
각방 포인트 조정 안내 (15) 2018-07-16 11110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42130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74388
34433 [미드] 기묘한이야기2 스티브 배우 짹에서 주운 비하인드사진들.jpg (15) 2017-11-02 2083
34432 [미드] 기묘한이야기 Mileven❤️ (2) 2017-11-02 1578
34431 [미드] 클로저 시즌1 7화부터 본 후기 & 결말 궁금해 (7) 2017-11-02 960
34430 [미드] 기묘한이야기2 마이크-엘, 조나단-낸시-스티브 뒤를 잇는 의외의 인기 커플 有 (17) 2017-11-02 2595
34429 [기타] sotuss sotus s 티저 나왔어!! (4) 2017-11-02 915
34428 [영드] 미란다 이제야 시즌1 다 보고 느낀 점 (19) 2017-11-02 1508
34427 [미드] 시즌제드라마.. 배우의 노화 ㅋㅋㅋㅋ (44) 2017-11-02 2898
34426 [중드] 사극추천 궁중암투 중드 사극 추천좀 해줘!!! (16) 2017-11-02 3014
34425 [미드] 기묘한이야기2 냔들아 그거알아? 353일..ㅠㅠㅠ(스포有) (6) 2017-11-02 1705
34424 [중드] 후궁견환전 보고싶은데 (27) 2017-11-02 2042
34423 [미드] 굿플레이스 1X03까지 봤는데 재미가 없어..... (24) 2017-11-02 1241
34422 [미드] 영거 수정삭제 (16) 2017-11-02 857
34421 [미드] 슈퍼걸 3x04 딸에게 죄책감느끼는 싱글맘에게 레나루터가.. (스포) (6) 2017-11-02 888
34420 [중드] 홍루몽 껄떡대는 시동생 조지는 희봉아씨.jpg (5) 2017-11-01 1707
34419 [일드] 오키테가미쿄코의비망록 전체회차 오프닝 쿄코&야쿠스케 변화 모음.gif (13) 2017-11-01 1528
34418 [미드] 브레이킹배드 욕설주의 스포주의) 화이트가족 인성터지는거 실화냐? (15) 2017-11-01 939
34417 [미드] 브레이킹배드 은방울 꽃 말이야...(당연 스포) (3) 2017-11-01 979
34416 [미드] 기묘한이야기 일레븐이 대사는 몇 개 없는데 (6) 2017-11-01 1436
34415 [미드] 더크젠틀리의전체론적탐정사무소 어머나 요술봉이 생겼어여 (스포/스압) (17) 2017-11-01 1083
34414 [미드] 기묘한이야기 냔들 최애캐는 누구 ? (55) 2017-11-01 1500
34413 [미드] 브레이킹배드 누가 나 좀 살려조라(스포있을유) (7) 2017-11-01 656
34412 [중드] 여의전 오늘 새로 뜬 후궁들 사진+뉴호록씨,오랍나랍씨 (23) 2017-11-01 3717
34411 [미드] 스타트렉디스커버리 아직도 7화 안 올라왔어 도대체 무슨 일이야??? (10) 2017-11-01 898
34410 [미드] 기묘한이야기2 만약 주1회방영이었다면...(스포) (7) 2017-11-01 1271
←←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