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9
IP : l Date : 19-11-21 14:36 l Hit : 298

~~~7일째&귀국~~~

 

유럽여행 일정은 곳에서 끝이었어 7일째는 부다페스트에서 비행기 타고 인천으로 돌아왔거든 ㅋㅋㅋㅋ 여행기에 갑자기 힘이 빠지지?ㅋㅋ 6일째까지 기억 되새기면서 계속달려왔더니 다시 한번 유럽여행한거처럼 두근두근 거리고 아쉽고 ㅋㅋㅋ 체력을 너무 써서ㅋㅋㅋㅋㅋ

어쨌거나 진짜 너무너무 좋았어 유럽여행에 처음으로 현지투어? 같은것도 사용해봤고.. 유럽은 처음이지만 중국여행이나 다른 나라도 갔었는데 자유여행이었지 현지 투어는 한적 없었거든. 처음 하는거라서 불안해서 냔들한테도 물어보고 도움받고해서 다녀왔는데 나는 엄청 만족했어 한국 관광버스 같은거 상상하고 갔었거든ㅋㅋ 다른 현지투어도 그런줄은 모르겠는데..ㅋㅋ 나는 이거만 타봤는데 나쁜 추억없고 기사님도 친절하고 만난 친구들도 좋아서 다음에도 특별한 없으면 이번에 탔던거 사용할거 같아ㅋㅋ 물론 내가 가는 일정에 있으면 ㅋㅋㅋ아 ㅋㅋ 후기 써볼라고 저번에 붙였던 링크 들어가봤는데 3만원 할인쿠폰같은거 떠있더라 혹시 유럽갈냔들있으면 한번 봐봐ㅋㅋㅋㅋ

 

다음 유럽여행은 어디가 될지 모르겠는데 다행히 소매치기 안당하고 심한 인종차별도 안받아서 다행인거 같아 솔직히 여행인데 소매치기니 인종차별받고 하면 두번다시 유럽 생각 안들잖아.. 그런데 나는 첫 단추를 잘끼운거 같아서 다음에는 동유럽 말고 다른 나라도 가보고 싶다고 생각했어! 아예 남쪽으로 가볼까나ㅋㅋ 혹시 유럽 많이 다녀본 냔들 있으면 좋았던데 알려줘! ㅎㅎ 한번씩 찾아보게! 그리고 혹시 아직 유럽 안가봤거나 동유럽 안가본 냔들있으면 베일이 후기가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글이 너무 길어져서 미안해!!! 외커에 이렇게 긴 글 써보는건 첨이라 혹시 잘못된거 있음 자상하게 알려줘!! 사진도 올리고 싶었는데 ... 글이 너무 길어져서 나중에 올릴 수 있으면 수정해서 올려볼게!! 읽어줘서 고마워 냔들아!!



NO SUBJECT DATE HIT
34 [여행] 요즘 여행 (3) 2020-01-28 320
33 [여행] 패키지로 여행갔을때 호텔 팁 (4) 2020-01-22 555
32 [여행] 지금 이집트 날씨 어때? (4) 2020-01-17 328
31 [여행] 부모님이랑 여행가는데 호텔 vs 에어비앤비 (14) 2020-01-17 355
30 [여행] 여자 혼자 이스탄불(터키) 여행 어때? (4) 2020-01-17 404
29 [여행] 집사냔들 고양이 화물칸... (3) 2020-01-15 341
28 [여행] 외국에서 한달살기 어때? (9) 2020-01-13 546
27 [여행] 제주도에서 반나절이 주어지면 무얼할래? (혼자여행) (3) 2020-01-07 287
26 [여행] 설때 국내여행 하는 냔 없니? (8) 2020-01-05 432
25 [여행] 국내호텔 택배 받아주니?? (3) 2020-01-01 445
24 [여행] 강원도 맛집 추천 부탁해!!!!!! (4) 2019-12-26 256
23 [여행] 방콕 잘아는냔들중에 세부적인 일정 너무빡센지 봐줄수 혹시 있… 2019-12-22 274
22 [여행] 여행지에서 강도랑 만났을때 (12) 2019-12-02 461
21 [여행] 11스페인 or 22 스페인+포르투갈 (11) 2019-12-01 301
20 [여행] 미국 세도나 가본 냔 있어? (2) 2019-12-01 276
19 [여행]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기분 받을 국내 여행지 있을까? (9) 2019-11-30 643
18 [여행] 해외여행 가고싶당! (9) 2019-11-26 403
17 [여행] 괌 여행가는 냔들 JCB카드는 꼭 챙겨! 2019-11-21 332
16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9 2019-11-21 299
15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8 2019-11-21 196
14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7 2019-11-21 207
13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6 2019-11-21 208
12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5 2019-11-21 208
11 [여행] 유럽여행 다녀와서 후기 쪄왔어! - 4 2019-11-21 182
 1  2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