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대구에 있는 ㅍㄹㅇㅂ 피부과 가본냔들 있니..?
IP : l Date : 20-01-17 15:30 l Hit : 323


나냔 대구에서 써마지flx를 맞으려고 알아봤는데
수성구에 ㅍㄹㅇㅂ 피부과에서 이벤트해서 가격이 다른곳보다 저렴하더라구..(다른 병원보다 60만원정도 저렴)
근데 여기가 작년 10월에 개업한곳이라서ㅠ 시술 경험이 별로 없을것같아서 좀 걱정되

의사 2명 다 피부과 전문의라고는 하는데 시술 경험은 많지 않을것같기도 하고... ㅠ(작년 말에 개업했으니까)
시술도 경험 많은 의사가 하는게 낫다고 하는것같던데 여긴 경험 많지 않아서 괜히 돈날릴까봐 걱정된다

혹시 여기서 써마지 받아본 냔들 있으면 어땠는지 궁금해
그리고 여기서 상담받아봤거나 다른 시술이라도 받아본 냔들 있으면 후기좀 말해줄 수 있을까?
검색해봐도 여긴 뭐 정보 나오는게 별로 없네ㅠ 병원 건물은 이쁜것같은데



NO SUBJECT DATE HIT
59 [뷰티] 나중에 목주름 레이져받을거야 (5) 2020-02-08 366
58 [뷰티] 조말론 향수 뭐가 젤 좋아? (5) 2020-02-08 390
57 [뷰티] 붓기있으면 림프마사지 해봐 (6) 2020-02-08 423
56 [뷰티] 가정용레이저제모기 추천해주라~ (8) 2020-02-06 337
55 [뷰티] 볼패임 어떻게 해결하냐 진짜ㅠㅜㅜㅜㅜ (4) 2020-02-06 302
54 [뷰티] 턱밑살 지흡 부작용이 뭐가있을까 (1) 2020-02-06 244
53 [뷰티] 화장하면 뜨는 냔 도와주라 (11) 2020-02-05 428
52 [뷰티] 필러 빨리 빠지게할수도있냐눙,, (5) 2020-02-05 417
51 [뷰티] 속눈썹 뷰러만 하는 냔들 들어와봐 꿀팁줌 (8) 2020-02-05 475
50 [뷰티] 정샘물 쿠션 추천해준냔들 누구임 (15) 2020-02-05 652
49 [뷰티] 이중에서 피부과 패키지 어떤게 좋을까? (3) 2020-02-02 246
48 [뷰티] 성형으로 눈꼬리쳐진거 못올리지? (1) 2020-02-02 252
47 [뷰티] 광대랑 사각턱도 시술효과 있을까? (6) 2020-01-30 324
46 [뷰티] 쿠션 쓰는 냔들 요즘 어디꺼 써? (22) 2020-01-29 592
45 [뷰티] 울엄마 화장품세트 아이오페vs설화수 어떤게 나을까? (7) 2020-01-28 278
44 [뷰티] 아벤느 시칼파트 vs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 (6) 2020-01-26 307
43 [뷰티] 지성피부 좁쌀여드름 증말ㅠㅠ (6) 2020-01-24 324
42 [뷰티] 쌩얼이랑 화장후랑 많이다른냐니들있니? (7) 2020-01-23 454
41 [뷰티] 화알못 파데 추천 부탁해요~! (8) 2020-01-22 333
40 [뷰티] 점 빼고 싶은데 피부과 (3) 2020-01-21 277
39 [뷰티] 대구에 있는 ㅍㄹㅇㅂ 피부과 가본냔들 있니..? (7) 2020-01-17 324
38 [뷰티] 오랜만에 아버지 얼굴을 봤는데 (1) 2020-01-16 296
37 [뷰티] 디올남색팩트 어때? (7) 2020-01-16 362
36 [뷰티] 한달동안 외모에 투자해서 달라질 수 있는거 뭐가있을까? (14) 2020-01-15 686
 1  2  3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