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 지성피부 좁쌀여드름 증말ㅠㅠ
IP : l Date : 20-01-24 15:20 l Hit : 384
혹시 지성피부이면서 피부과 다녀서 완화됐거나 피지조절 잘하는 냔 있을까?
난 수부지보단 지성피부쪽이야 세수하고 한동안 안발라도 피부당김이
거의 없어. 살면서 피부 건조하다 느꼈던 적이 거의 없어.
근데 심한 지성이어서 피지가 엄청많아 항상 번들번들하고 화장 한시간지나면 무너져서 얇게 여러번 발라야함ㅠㅠ
화농성 여드름은 없는데 좁쌀여드름?요철?진짜 심해..프라이머랑 파데로 안가려지는 정도야.
내가 클렌징오일로 세안하고 블랙헤드도 전용 오일로 관리하고 바르는 세롬도 여드름 전용이긴 한데 오일성분 함유 많이 돼있어
오일 많이 쓰는게 좁쌀 일어나는데 한몫했을까?
피부과도 가려고 하는데 가기전에 혹시 나랑 비슷한 피부타입인 냔들 있다면 조언얻고싶어서ㅠㅠ


NO SUBJECT DATE HIT
110 [뷰티] 나중에 목주름 레이져받을거야 (5) 2020-02-08 453
109 [뷰티] 조말론 향수 뭐가 젤 좋아? (5) 2020-02-08 481
108 [뷰티] 붓기있으면 림프마사지 해봐 (6) 2020-02-08 545
107 [뷰티] 가정용레이저제모기 추천해주라~ (8) 2020-02-06 440
106 [뷰티] 볼패임 어떻게 해결하냐 진짜ㅠㅜㅜㅜㅜ (4) 2020-02-06 419
105 [뷰티] 턱밑살 지흡 부작용이 뭐가있을까 (1) 2020-02-06 353
104 [뷰티] 화장하면 뜨는 냔 도와주라 (11) 2020-02-05 524
103 [뷰티] 필러 빨리 빠지게할수도있냐눙,, (5) 2020-02-05 633
102 [뷰티] 속눈썹 뷰러만 하는 냔들 들어와봐 꿀팁줌 (8) 2020-02-05 596
101 [뷰티] 정샘물 쿠션 추천해준냔들 누구임 (15) 2020-02-05 733
100 [뷰티] 이중에서 피부과 패키지 어떤게 좋을까? (3) 2020-02-02 301
99 [뷰티] 성형으로 눈꼬리쳐진거 못올리지? (1) 2020-02-02 308
98 [뷰티] 광대랑 사각턱도 시술효과 있을까? (6) 2020-01-30 373
97 [뷰티] 쿠션 쓰는 냔들 요즘 어디꺼 써? (22) 2020-01-29 648
96 [뷰티] 울엄마 화장품세트 아이오페vs설화수 어떤게 나을까? (7) 2020-01-28 386
95 [뷰티] 아벤느 시칼파트 vs 라로슈포제 시카플라스 (6) 2020-01-26 356
94 [뷰티] 지성피부 좁쌀여드름 증말ㅠㅠ (6) 2020-01-24 385
93 [뷰티] 쌩얼이랑 화장후랑 많이다른냐니들있니? (7) 2020-01-23 494
92 [뷰티] 화알못 파데 추천 부탁해요~! (8) 2020-01-22 377
91 [뷰티] 점 빼고 싶은데 피부과 (3) 2020-01-21 323
90 [뷰티] 대구에 있는 ㅍㄹㅇㅂ 피부과 가본냔들 있니..? (7) 2020-01-17 468
89 [뷰티] 오랜만에 아버지 얼굴을 봤는데 (1) 2020-01-16 343
88 [뷰티] 디올남색팩트 어때? (7) 2020-01-16 412
87 [뷰티] 한달동안 외모에 투자해서 달라질 수 있는거 뭐가있을까? (14) 2020-01-15 735
 1  2  3  4  5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