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세빛남고학생회 Day7에서 모바일 bl게임 사전예약 받음!!(갸농홍슈,일진에게 찍혔을때 개발사)
IP :  .219 l Date : 17-11-26 09:27 l Hit : 2252

주인공냔이 제일 취향이면 망한건가???????
역시 데이세븐답게 그림체는 존나예쁨.. 여기 남캐 넘 잘뽑아서 bl나오면 좋겠다고 생각했었는데 진짜 나와서 넘 고맙고...
 스크립트는 큰 기대 안하지만!! 사전예약 하고옴ㅋㅋㅋㅋㅋ
혹시 몰라서 사전예약 주소도 가져왔어 워낙 사전예약 보상이 캐릭터 루트1장인거 보니까 루트마다 과금해야되나봐^^;;;
여기 보이스 없는걸로 아는데 최근작엔 또 전문성우 기용됐대서 뭔가 기대된다..ㅎㅎ
그리고 신우다은 퍼먹는 루저 냔이될거같아

http://reservation.becomead.com/reservation?appid=3360a72f&key=6b29fc72&ck=9493530&sn=13473603773 주소 안가져온거 방금앎^^;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8716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8825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6191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9122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85764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831
90245 검은사막m 냔들아 검은사막m 소서러 이름 투표 했어? 2018-04-19 983
90244 메이플스토리 솔플하는 냔들 요즘 무슨재미로하니 (3) 2018-04-15 1595
90243 배그모바일 녹스 절지구생 자극전장 사막 2018-04-08 4524
90242 포켓몬스터 포켓몬 울트라썬문 하는사람 있니? (7) 2018-04-04 1257
90241 램페이지 영화로 나옴ㄷㄷ(스크린X로 개봉) (2) 2018-04-02 1103
90240 몬스터헌터 몬스터헌터 하자! (4) 2018-04-02 1135
90239 게임추천 주인공(나)의 선택이 스토리 진행에 영향을 주는.... (21) 2018-04-02 1858
90238 몬스터헌터 몬스터헌터 하는 사람? (3) 2018-03-30 1106
90237 검은사막m 검사 모바일 신캐 나온대 2018-03-29 1065
90236 모바일게임 동숲같은류의 게임없을까??? (6) 2018-03-28 1913
90235 심즈4 라이브러리에 부지 저장이 튕기는데 2018-03-28 1187
90234 벽람항로 벽람항로 플레이 할수있다 2018-03-27 1381
90233 던파 이제 던파는 놓아주어야 하나 (7) 2018-03-25 1423
90232 밀리시타 이번 이벤곡 넘 좋아ㅠㅠㅠㅠ 2018-03-22 940
90231 배틀그라운드 배트그라운드(PUBG)저사양 컴으로 플레이 할수있는 방법 2018-03-22 1474
90230 심즈4 커마하는 팁 있을까? (4) 2018-03-21 1807
90229 검은사막m 개선 되면 더 쾌적해지겠다 (1) 2018-03-20 1061
90228 모바일배그 녹스로 치킨 쉽네 2018-03-19 3540
90227 뱅드림 중복카드는 보통어떻게처리해? (1) 2018-03-17 1020
90226 배틀그라운드모바일 옆나라 짱*들과는 함께 못하겠다. 2018-03-14 1277
90225 뱅드림 판정이왜이러지?ㅠㅠ (4) 2018-03-13 1167
90224 배틀그라운드모바일 ㅋㅋ 업데이트후 일등가즈아~ 2018-03-12 1109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