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괴담] [펌] 놀이공원 관련 괴담을 모아보자
IP :  .91 l Date : 19-06-09 20:41 l Hit : 1488
1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37:38.54 ID:gcOoncTEzG+
일단 내가 모은 괴담(출처는 오유랑 엔하위키)
에버랜드로 몰래 들어갈수있는 작은 개구멍이 하나 있는데, 그 개구멍으
로 들어가면 사파리의 사자우리로 나온다.
(사자가 개구멍으로 탈출하지 않는게 신기한듯 ;)


2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39:59.89 ID:gcOoncTEzG+
두번째
독수리요새가 폐쇄된 이유는.
산을 빙 도는 코스에서 독수리요새 공사중 죽은 인부의 영혼을 보는 사람이 늘어나서이다.


3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41:23.70 ID:gcOoncTEzG+
세번째, 에버랜드에선 예상외로 사고가 많이 일어나고있다.
그러나 운영사가 삼성이기때문에, 삼성이 입막음을 하기때문에 사건이 유출되지않는다고..


4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42:23.31 ID:gcOoncTEzG+
네번째.
에버랜드 식당에선 동물원에서 죽은 동물의 고기를 이용해 음식을 만든다는 소문이 있다.


5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45:30.39 ID:gcOoncTEzG+
5번째.
롯데월드의 놀이기구들은 솔직히 점검 주기나 안전성을 봤을때 사고가 나는게 당연한 것이다.
그치만 그정도로 사고는 안난다고..


6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47:01.62 ID:gcOoncTEzG+
6번째, 롯데월드의 아틀란티스 사고가 일어나기 2년전 그 사고를 꿈에서 본 사람이 있다(유명함)


7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48:01.74 ID:gcOoncTEzG+
내가 아는건 이게 끝이다. 더 쓸사람 없어?


8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52:01.35 ID:gcOoncTEzG+
하나 더 찾았다.
7번째.
가끔 에버랜드 폐장하고나서 늦은시간에 몰래 들어오는 도둑들이 있다고 한다.


9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54:39.90 ID:MRz9Hgq4Ayk
>>6 아틀란티스 사고가 뭐야? 무슨 대형사고였어?


10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0:59:24.17 ID:x2uv4hxIsAQ
>>9 롯데월드에서 일하던 사람이 쉬는날에 거기서 놀다가 급강하 코스에서 놀이기구에서 떨어져서 사망.
이후 여론이 안좋게 흘러가니깐 롯데월드측에서 '님들 무료개장함ㅋㅋ'했는데
많은 인파가 몰리면서 수명이 압사당하고 부상당하는 사태

꽤 유명했는데..


10.5 이름:레스걸★ :2011/07/29(금) 10:59:24.17 ID:???
레스 10개 돌파!


11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36:31.08 ID:gcOoncTEzG+
8번째.
예전에 폐장한 샤크라는 180도 놀이기구에 타면 가끔씩 동전이나 지갑같은게 떨어지는데,
어떤 사람이 그걸 주우려다가 사망한 일이 있다.


12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37:17.73 ID:gcOoncTEzG+
9번째.
원래 에버랜드의 아마존 익스프레스에는 실제 동물이나 물고기를 넣으려고 했었다.



13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1:10.66 ID:gcOoncTEzG+
10번째.
우리나라는 잘 모르겠고.
해외의 롤러코스터는 가끔씩 안전바가 풀려버리는 사고가 생긴다고 한다.
그런데 사망하거나 부상당한사람은 그렇게 많지 않다고.
(하지만 180도 롤러코스터가 등장한다면 어떨까?)


14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3:18.03 ID:Y7X+abXXu2Q
에버랜드 가고일의 매직배틀 놀이기구 타다가 사고 났는데 무기한 가동 중단 했다고 한다
링크 들어가면 오마이뉴스 링크도 있음 레알 있었던 사고임


15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3:49.15 ID:gcOoncTEzG+
11번째.
사실 에버랜드로 직행하는 지하철이 있을 뻔 했다.
하지만 노선 문제로 취소되고 지하터널만 남았는데,
에버랜드는 그 지하터널을 이용해서 놀이기구를 만들려고 한다는 소문이..


16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5:48.29 ID:gcOoncTEzG+
12번째. 롯데월드의 혜성특급은 땅속의 동굴을 이용하여 지은거라는데.
가끔씩 이상한게 떨어지기도 한다고.


17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7:52.88 ID:gcOoncTEzG+
13번째, 롯데월드에서 가끔씩 "아크 어드벤쳐"라는
후룸라이드 비슷한 놀이기구를 탔다고 하는 사람들이 있다.
그런데 그런 놀이기구는 롯데월드에 없다.


18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48:39.63 ID:gcOoncTEzG+
14번째, 에버랜드의 "지구마을"이라는 놀이기구의 인형에는 진짜 사람의 머리카락이 들어갔다고 한다.


19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51:26.96 ID:gcOoncTEzG+
15번째, 서울랜드에서 스마트폰의 4G로 인터넷을 접속하려고하면
가끔씩 이상한 메세지가뜨면서 들어가지지 않는다고 한다.


20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53:40.51 ID:UIoMmwvyiyk
>>12 나 옛날에 그런거 본적있어 끝에 올라오는데 철장으로 둘러싸인곳에 악어무리가 우글우글...


21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53:50.55 ID:Y7X+abXXu2Q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0386200&isPc=true
>>14 오마이 뉴스 가고일의 매직배틀 놀이기구 무기한 작동중단 기사


22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54:51.23 ID:eIUcuYYOeeE
16번째

한 놀이공원 거울의 집 주변에서는 실종된 한 아이가 자주 목격 되었다.
그 건물을 허물고 다른 건물을 지으려 할때,
땅을파던 인부가 발견한 유골은 그 아이의 것이었다.


23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1:57:11.54 ID:UIoMmwvyiyk
16번째, 샤크라는 놀이기구에 끼어서 사망한 사람이있다

>>11...근데 나 이거 탄적있어 세번네번...


24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2:07:08.43 ID:jTelhukg1qE
17번째

롯데월드 혜성특급에는 유난히 돌아가지 않는 좌석이 있는데(오래 돼서 지금도 그런지는)
어느 구간에 가면 진행 방향 쪽으로 앞쪽에 하얀 형체가 보임


25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19:56:21.79 ID:emkxIufaHnE
나 어제 롯데월드갔었는데..혜성특급 2번탔는데 두번째에 탔던게
의자가 거의?잘 안돌아갔었는데 하얀형체 안보였으니까 내가탔던덴 아니였나보다
이스레 흥미진진해!! 계속 이어주면 고맙겠어


26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20:09:29.21 ID:UIoMmwvyiyk
19번째(16번째가 두개이므로),롯데월드 어떤 놀이기구에 깜깜한 터널들어가는 곳이있는데
그곳에서 어떤아이가 떨어져죽었다 그래서 그안에 그아이영혼을위한 위패가 있다는 설이 있다


27 이름:이름없음 :2011/07/29(금) 20:23:37.95 ID:10ZN+yJaE9g
>>12 그거 무섭잖아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ㅏ!!!!!!!!!!!!!!!!!1


34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07:40.32 ID:BfIZB2C4rXQ
딱히 괴담은 아니지만, 대전에는 꿈돌이랜드라는 놀이동산이 있어
손님은그나마 어린이날 같은때나 학교에서 소풍올때빼곤 그닥 많은편은 아니야
내가 사는곳에서 차타고가면 20분 정도거리라서 중학생때 몇번 소풍을 갔는데ㅎㅎ
아는 사람은 알거야 여기 놀이기구 안전사고 엄청나는거
가끔가면 놀이기구중에 멈춰진게 있거든 그런건 얼마전에 사고가나서 수리한답시고
정지시켜놓은건데 몇번 사고나는거보면 제대로 처리하는건지 잘 모르겠고 ;


35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12:01.12 ID:BfIZB2C4rXQ
몇년전에 자이드롭이었는지 롤러코스터였는지 기억이 잘안나는데
안전바에 문제가 있었는지 사람두명이 추락사한적이 있거든,
그사고 있고나서 꿈돌이랜드에 간적이있는데 친구랑 돌아다니다가
길에 흰색으로 표시된거, 그 뭐더라
교통사고날때 피해자 있던곳 사람모양으로 표시해놓잖아
그게 있더라고 ㅎㅎ...ㅎㅎㅎㅎ 한명은 길바닥에 추락하고 한명은 건물위에 추락했다고 하더라구
보는데 기분 찝찝하더라


36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14:12.15 ID:DC5yO2w5Td2
가고일사고..정말끔찍했겟다.. ㅠㅠㅠㅠㅠㅠ슬프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삼가고인의명복을빕니다..


37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19:11.32 ID:BfIZB2C4rXQ
이런류의 사고사가 가끔 있는일이라서 학교에서 소풍올때면 롤코탄다는 애한테
너임마 시험도 끝났는데 뒤질려고 환장했냐ㅋㅋㅋ 이러고 장난치기도했고ㅋㅋ
괴담이랄것도 없는데, 혹시 꿈돌이랜드 오게되면 위험하다싶은 놀이기구는 타지말어


39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25:41.44 ID:fIUAHxyY6Y6
이거 괴담은아닌데
롯데월드에 자이언트롭인가 뭔가 막 롤러코스터처럼 뺑뺑도는거있잖아?
호러하우스 옆에.
그거 가운데 쯤 자리에 타지말어. 내가 전에 가운데 자리에 탔어 근데 안전바에
문제가 있었는지 나랑 내 옆에 탄 어떤 언니 둘다 떨어질뻔했어 안전바가 다리에
걸려서 떨어지진 않은것같은데 확실히 남들보다 몸이 많이 나와있었다.
거의 몸의 4/5 가 나와있었다고 봐야지 . 안전바에 무릎이 걸렸었어


40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26:56.24 ID:BJoUDUDFdk+
>>39
헐...이래서 놀이기구 안탐


41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30:28.11 ID:DC5yO2w5Td2
압사괴담사고는 정말있었다.
아틀란티스 사고후 롯데월드는 무료개장을하였는데
대책같은건 세우지않고 개장을한거라서 어린이가깔리는사고가
발생했었다.


42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31:28.31 ID:BJoUDUDFdk+
>>41
확실히 뉴스에서 밨어


43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17:35:01.24 ID:DC5yO2w5Td2
정말무섭다..놀이동산좋아하는데


46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21:04:46.20 ID:p+RJbt8F5L+
알라딘이었나? 에버랜드인가 롯데월드인가 어느 문으로 가면 불뿜는데?
거기로 직행하는데였나 그것도 있었는데.지하철 직통인가 그것도 들어봤던것 같아.
자세한거 알고있는사람 없나??


47 이름:이름없음 :2011/08/01(월) 21:06:36.08 ID:BJoUDUDFdk+
>>46
몰르겠어


48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12:49:43.10 ID:4dQ2cpjiVUU
>>39 그거 혹시 동그랗게 되서 막 둘러 앉아서 좌우로 도는거?
나 그거 어제 탔는데; 아틀란티스도;


49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12:59:29.03 ID:LygsPZOjR1E
놀이기구 괴담?
놀이기구 자체가 괴담이야...


52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19:46:31.16 ID:R7evsgWarHE
>>10 ;
롤러코스터는 아니지만 에버랜드 더블락스핀은 풀린 적이 있다
내가 그 당사자였지
정말 미친 듯이 안전바를 꽉잡고 탔지만
직원에게 따지려는 순간 친구에게 맡겨 둔 안경이 박살난 걸 보고 화가 나서...


53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19:51:10.15 ID:v7f89e7yCIM
야 놀이기구 진짜 조심해라 ㅋ

나 그 자이드롭인가 그거 타는데
안전벨트 잘 안돼서 막 말하려고 하는데
올라가 버려서 말도 안 들어서,
진짜 거의 안전벨트 풀어지기 직전 상태로 탔다
어떻게든 붙자고 있었는데
내려갈때는 정말 풀리기 직전이었어.


54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19:59:34.50 ID:44S+JGuPtQI
관람차 라고 다들 알지?

관람차 탈때 살짝살짝 흔들면 삐걱삐걱 거리는데 거기서

강도를 좀 세게하면 위부터 아래까지 흔들리고 삐걱삐걱 거린다

거기서 더쌔게 흔들면 아마도 떨어질지도?


57 이름:이름없음 :2011/08/02(화) 20:36:51.05 ID:m-MSOv5ZxKSGE
롯데월드 무료개장때 압사사고 뉴스까지 나왔어
확실히 압사였다


58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0:45:41.05 ID:slZ8UPBLS26
그 뭐였지...도깨비 바람이었나 그거 조심해.
내가 11살 때 일이라서 기억이 생생한데..
그거 타다가 추락할 뻔 했어,안전바?진짜 헐렁했어...


59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1:01:31.72 ID:5WHeiq97PGI
ㅋ... 데이트하다가 빙빙 돌아가는거 탔는데
내 허리가 얇은건지 안전띠가 헐렁했던건지
옆에서 남친이 잡아주고 내가 죽을힘 다해서 난간잡지 않았으면 난 그때
뒈졌을거야.


60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6:00:28.02 ID:+RT8oVchmCM
경주월드 주변 호수에서 5학년정도의 초등학생 여자애들이 몇명 죽었는데 그 뒤로
밤에 경주월드 관람차에 첫번째로 죽은 여자애의 형상이 보인다고 하더라.
참고로 그 여자애는 그때 오리털점퍼를 입고 있었대.


62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7:48:06.87 ID:6s+iePtMo1U
>>18
정주행했는데 이거 정말이냐 ;
나그거 7월30일날 에버랜드가서 2번이나 탔었는데 사진까지찍어서 방금삭제


63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8:11:34.49 ID:GUBaE8AsPck
괴담까진 아니지만 작은 놀이공원에서 바이킹을 탔는데ㅇ안전바와 내몸 사이에 한뼘이 남더라.
멋모르고 끝자리에 탔는데 출발해서 죽음의 공포를 느꼈어....
근데 다른 큰 놀이공원 바이킹은 안전바가 몸에 딱 붙더라. 거기가 이상한 거였얻ㄷㄷㄷ


64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8:18:25.50 ID:m-cejCZYImXF+
뭐야 무섭다이거.
나놀이기구무진장좋아하는데이거때문에못타겠잖아ㅋㅋㅋㅋ!


65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8:26:19.64 ID:tQM+khuhhcc
나 이거 죽는 사고가 아니라 귀신 관련된 거였는데;
롯데월드 롤러코스터를 타기로 했어.
나랑 친구랑 같은 칸에 타고 뒷칸에도 여자 두명이 탔어.
두명이 서로 이야기 하는 소리가 내 귀에 들렸었는데
뒤는 돌아볼 필요 없으니까 안돌아봤어
롤러코스터 시작하고 막 비명소리 들렸는데
다 타고 내려가니고 뒤에 여자 두명이 없었어


66 이름:ㅋㅋ :2011/08/03(수) 18:26:53.79 ID:+X9cbxS55AM
난 에버랜드에서 혜성특급인가? 기억 안나네
어쨋든 그런거 타는데 안전벨트가 고장난 거임;
나 죽는 줄 알았음
겨우 살음


68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19:52:38.36 ID:9dtUWhkaH+M
>>67
그런 사건없다고 하던데


69 이름:이름없음 :2011/08/03(수) 20:21:12.94 ID:m-17nw8bLhtWw
가고일? 그거 혹시 앞쪽에 반대편사람보이고 계속돌아가는건가?
그거면 작년에 학교에서소풍가서애들이랑탄적있는거같음 아닌가 2009년때였나 쨋든 탄적잇음
ㅋ 재밌던데 그 기사보니까 소름돋네


70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00:05:52.05 ID:Wn1KUnM7iW6
>>14 젠장 와갤 서버 이전해서 안보이네 링크 안보인다고 말점하지
이번에 보일꺼임
http://coshuttle.net/xe/326849


71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18:00:47.41 ID:7V7+JttqRC+
그러고보니 나 초등학교 때 차를 한참 타고 나가야 있는
시골에 놀이기구 딱 6개있는 작은 놀이공원이 있었다.

거기 바이킹은 아예 안전벨트가 없었지. 구심력때문에 몸이 붕붕떠서
온 팔이 경직될 정도로 미친듯이 손잡이를 움켜잡고 탔는데, 그 땐 이상한 걸 몰랐었어.


72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20:06:27.70 ID:HUgMhYh8aoo
우방렌드 알아? 거기 괴담있엌ㅋ


73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20:19:10.14 ID:95pgKOr8zyc
>>66 헐 나도 그랬는데
스레더들 롯데월드 혜성특급 3번째 자리 타지마
안전벨트 풀리는곳이다..친구랑 같이 탔을때 진짜 너무 무서웠어
롯데월드 안전벨트가 원래 헐렁하지만.. 후렌치레볼루션 탔을때도 너무 헐렁해서 빠지는줄 알았지;


75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20:40:51.53 ID:m-znuVhtpbcYA
>>72?!
우방랜드에도 괴담있어?
우방랜드가 없어서 내심 안심하고 있었는데...


76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22:46:15.17 ID:HUgMhYh8aoo
>>73 거기 입구쪽에귀신의 집이 있지
지인이학생적에 친구들이랑 학교 째고 거기놀러갔었어 지인은 남자이고
지인은 주중에 가서 노는걸좋아했어 유난히 유령의 집을좋아하는데 좋아하는이유는
바닥에붙어서 사람들을 놀래키는게 너무 재미있어서야
그날도 친구들이랑 학교 째고 유령의 집에 갔지


77 이름:이름없음 :2011/08/04(목) 22:54:51.92 ID:HUgMhYh8aoo
그런데 그날따라 사람이 안들어오는거야
그래도 한시간 반쯤 기다리다가 도저히 더이상 못기다리겠다고
그냥가자고 했어
친구들도 지쳐서 동의하고 나오고있었어
막 이야기 하다가 갑자기 조용해 졋는데
뭔가 차가운 손같은게 지인 목주위를 스치더래
지인은 놀래서 출구로 뛰어갔는데 친구들도 막뛰어오더래
출구에서 서로 왜 뛰어왔냐고 물으니까 친구들 모두 자기랑
똑같은 느낌을 받았다는거야 그래서 누가 우리를 놀래키려고했나보다
하고 나오면 되갚아줄려고 출구앞에서 한시간동안 있는데 안나오더래
그래서 직원한테 물어봤는데 지인하고 지인친구들이 들어간 이후로 아무도 안들어갔다는거야


78 이름:이름없음 :2011/08/05(금) 04:50:15.24 ID:m-o2en+vN82dg
으와 꿈돌이!
난 중학교 3년내내 꿈돌이로 소풍;

여튼 나는 블리자드에서 사람 떨어졌단건 들은것같다


86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00:40:36.33 ID:sqEX4j3NOkc
3월에 친구랑 에버랜드갔다가 안전밸트가 반쯤풀려서 죽을뻔했다...


87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00:57:44.10 ID:PWzc4N6Sm++
서울랜드의 마법의 양탄자였나 그거 안전바도 허술하고 안전벨트도 없었어
그때가 어릴때여서 몸이 좀 얇았었는데 그거탔다가 날아갈뻔했다ㅋㅋㅋㅋㅋ
막 한바퀴 돌때마다 안전바가 복부를 치고 밀고 진짜 장운동 쩔었음
날아갈까봐 악착같이 버텨서 다행이지.. 그거 지금도 있나?


88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11:03:25.22 ID:dlXFO6AevtI
>>60
맞아 그거 스레도 있었던거같은데
그 스레주가 호수 근처에서 담력테스트 그런거 하는데
오리털 점퍼 입금이 있어서 물어보니ㄲ 거기서 죽은 애라고
무섭다


90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15:33:47.65 ID:AqL8WgvgXnU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예전에 거기에 뭐 큰 낫?이 왔다갔다 하는게 있었는데
어떤 여중생이 일어나는 바람에 그 낫에 팔이 잘렸다나 어쨌다나...암튼 그 이후로 그 낫은 사라지고
작년에 갔을 땐 아예 구조가 다 바꼈더라


92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15:57:36.50 ID:m-fWzQzmuKY6E
미월드에있는 관람차에선 창문이 좀 흐린관람차가 하나있는데
그 관람차에서 자살한 사람의피가 묻어서
닦았는데 잘지워지지않아서 흐린거라고한다


94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16:02:46.03 ID:m-fWzQzmuKY6E
가고일의매직 배틀 에대한 이야기가 있던데


95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18:45:24.29 ID:vOBweFMPJsc
>>94
가족끼리 가고일의매직배틀을 탔는데 엄마가 겁이 많아서 작동 전에 벽 쪽으로 붙어 선 거지
근데 놀이기구 구조 자체가 바닥은 바이킹처럼 흔들리고 벽은 돌아가고..
그래서 벽에 붙어 섰던 엄마가 갈려 죽은 거 그 얘기?


97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21:40:53.52 ID:F+0RqYtiexE
>>12 아마존 익스프레스가 어떤 놀이기구야??
차 타고 사파리 한바퀴 도는 건가?
진짜 동물이나 물고기를 넣으려고 했다는 말인즉 지금은 가짜 동물 형상들만 있다는 거?


98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21:51:51.19 ID:RnpKc+FEbmc
으음....놀이기구는 바이킹빼고 무지 좋아하는데..이 스레 읽으니 타기 싫어진다..ㅠㅠ


99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21:56:51.75 ID:P7bSefW1j+Y
어느 놀이공원의 마스코트가 놀이기구나 동물원이나 갈 때 마다 보여서
너무 많아서 이상하다- 싶었는데 자기 집 앞에도 있었다-하는 괴담이 있었던것 같은데.


100 이름:이름없음 :2011/08/11(목) 21:57:41.54 ID:P7bSefW1j+Y
근데 그건 실화나 소문이 아니라 누가 지어낸 괴담이겠지만


100.5 이름:레스걸★ :2011/08/11(목) 21:57:41.54 ID:???
레스 100개 돌파!


102 이름:이름없음 :2011/08/12(금) 01:22:46.82 ID:m-QRC33nz7Vdw
서울렌드 청룡열차아냐 ?
고거 터널 두번도는데 두번쩨터널에 귀신인형있거든
내가그날은 친척들이랑 같이 서울렌드가서 그거타쓴데 귀신말곤 않무섭더라구 ㅋ
그래서 한번더타자 해서 또탔더니 귀신인형 목 돌아가있었다
나그거보고 존니식겁해서 아오 아직도생각나네 서울렌드가는사람은한번봐바


106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03:48:15.69 ID:RFJipOFwRNg
갑자기 그거생각나네.
롯덴진바시스지 에버인지 빨간 롤코 타고
벨트 풀려고 딱보니까 풀려있ㅅ... 안전바있긴한데진짜
딱 풀려있는거 본 그순간의 기분은 표현이안됨 소름쫙..;


107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04:00:20.78 ID:RFJipOFwRNg
그리고 제작년여름? 그때 자이로드롭 타시다
어떤 중년남자분 추락하셨음. 에버랜드.. 구급차올때부터 봤는데
어찌 뉴스엔 실리지도않음. 구급차도 떡하니왔는데 어떻게 기사화를 막았나모름..


112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04:30:01.48 ID:aE5R1buY91I
>>111
드롭인가 스윙인가 둘중하나였어.
드롭으로기억하는데..드롭이 없어?


113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09:26:00.17 ID:11+yBVPLv+c
>>112
내 기억엔 없는데 그래서 자이로드롭은 항상 롯데월드에서만 탔었던 것 같아.
뭔가 그 비슷한 다른 놀이기구 아닐까? 아니면 내 기억이 이상한 거거나 ㅋ


114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18:25:19.18 ID:hBCCLXh+rAo
>>113 설마 그거 롯데월드 아크 어드벤쳐 괴담 비슷한건 아니겠지? 그치?


115 이름:이름없음 :2011/08/13(토) 18:50:58.93 ID:gOaHtEywlb+
잠깐ㅋㅋㅋㅋ아마존익스프레스는 무서웤ㅋㅋ





-------------------------------
출처: http://m.todayhumor.co.kr/view.php?table=humordata&no=1454773
원출처는 아마 스레딕인 거 같음..
재미로 봐~


NO SUBJECT DATE HIT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6) 2019-08-11 2542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47) 2019-07-18 2585
[공지] 공포사진 주의 표기 부탁드립니다 (117) 2017-10-31 16760
9417 가위에 잘 눌리는 나냔이 레전드급 귀신 봤을 때 (5) 2019-08-26 639
9416 시골에서 들은 이야기들 (7) 2019-08-16 931
9415 [스레딕] 존재하지 않는 사람입니다. (1) 2019-08-04 766
9414 오빠가 겪은 소름끼치는 경험 1 (8) 2019-07-31 1117
9413 내가 따라간건 누구였을까? (6) 2019-07-30 746
9412 대낮에 하늘에서 불타고 있던 금속같은 것, 대체 뭐였을까? (3) 2019-07-06 1038
9411 사람인지 귀신인지 소름끼치는걸 봤습니다. (동영상 有, 깜놀주의) (7) 2019-06-30 1454
9410 옛날 집에서 겪었던 일들.. (6) 2019-06-19 1367
9409 [펌] 놀이공원 관련 괴담을 모아보자 (2) 2019-06-09 1489
9408 [펌] 롯데월드 혜성특급 괴담 (2) 2019-06-09 1244
9407 [펌] 롯데월드 신밧드의 모험 괴담 (5) 2019-06-09 1455
9406 혹시 압구정 타로 구슬언니 이제 없어졌니?! 전화번호 아는 사람 … (1) 2019-06-08 1295
9405 근데 정말로 귀신을 본 적 있는 베이리 있니? (8) 2019-06-02 1413
9404 CCTV스티커 붙이라고 해서 확인하려고 복도 찍었는데 (3) 2019-06-02 8066
9403 (짤주의!) 찜질방에서 셀카찍었는디 (6) 2019-06-02 1963
9402 자꾸 지 몸을 조금씩 자르고 와.jpg (8) 2019-06-02 1977
9401 엄마의 꿈이야기 (5) 2019-05-01 1659
9400 (2ch) 리얼 下 (9) 2019-04-12 1048
9399 (2ch) 리얼 上 (3) 2019-04-12 1858
9398 (유투브) 마츠모토 히토시의 오싹한 이야기 - 13계단 (3) 2019-04-12 948
9397 가장 기억에 남는 꿈 (8) 2019-04-05 1603
9396 호텔 직원 매뉴얼 (7) 2019-04-05 12727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