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강/문제집] 승제쌤은 재탕할 때부터 매력이 더 돋보이는 거 같아...
IP :  .108 l Date : 17-08-15 00:54 l Hit : 995
수학...이과 나냔...기초가 존나게 없어서
중학교 수학부터 차근차근 밟아서 달리느라
인강 첫번째로 볼 때는 승제쌤이 뭐라고 하든말든
개념 정리하고 문제 풀이 풀고 따라가고 이해하느라 바빴는데
(수학 욕하고 승제쌤 이 풀이는 왜 이렇게 되는거에요ㅠㅠ 하면서 승제쌤 욕도...조금....살짝했음...승제쌤 죄송해여...)

개념 거의 다 잡히고 나서
문제 제대로 양치기 들어가려고
개때잡 다시 보면서 중간중간 빵꾸 뚫린 부분 인강으로 다시 보는데
승제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의식 중에 배 쓰다듬는 거랑
생선님!!! 쓰땀마까스띠뽀뽀뽀!!! 코델리아!!!!!!!

승제쌤 움직이는 모든 게 매력 터지심 ㄹㅇ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인강 빵꾸 뚫린 부분만 보려다가 넋놓고 킥킥대면서 좀 더 보기까지 함...왜죠...

그리고 신기한 게 승제쌤 농담 던지시는 것도 존웃인데
보통 말하는 걸로 웃기다보면 가끔 말실수로
성별이 됐든 성취향이 됐든 체형이 됐든 뭐가 됐든
어떤 특정 집단의 민감한 부분을 웃음소재로 쓰면서 기분 싸하게 만드는 경우가 생길 법도 한데
그런 거 없이 되게 건강한 개그 치셔서 너무 좋아...

체형 이야길 하더라도 승제쌤 자학개그 정도...?

아 승제쌤 넘나 귀여워ㅠㅠㅠㅠㅠㅠ


NO SUBJECT DATE HIT
121 [인강/문제집] 일본어 한자 교재인데 뭔지 아는 냔 있니? (1) 2018-01-07 703
120 [인강/문제집] 예비수험생 영어인강/단어장 추천 좀 해줘.. (5) 2018-01-03 802
119 [인강/문제집] 문과 예비고3인데 정승제 커리 따라가는거 어떻게 생각해?? (2) 2017-12-22 1108
118 [인강/문제집] 예비 고2 수포자 구원 좀 ㅠㅠ (2) 2017-12-17 981
117 [인강/문제집] 문과 수포자냔 ㅠ 수학 어떻게 해야돼 (8) 2017-11-18 636
116 [인강/문제집] 마닭 , 사설문제지 중에 (4) 2017-11-01 726
115 [인강/문제집] 아예 기초없는 고1학생 국어 내신점수 올리려면 뭐부터 해야 할까? (5) 2017-10-27 637
114 [인강/문제집] 인강 오랜만에들어갔는데 종료된거같아.. (2) 2017-10-16 1031
113 [인강/문제집] 국어문법 인강 들어야 될까? (6) 2017-10-07 1043
112 [인강/문제집] 프리패스는 매번 모집하는거니? (3) 2017-10-04 855
111 [인강/문제집] 수학 이과 고난이도 문제집(기출x) 추천좀 부탁해도 되겠니 (5) 2017-08-30 918
110 [인강/문제집] 재수생동생을 둔 나냔을 도와줘 feat. 수학문제집 (1) 2017-08-29 684
109 [인강/문제집] 자기가 공부하고 있는 문제집 적어보자 (4) 2017-08-28 929
108 [인강/문제집] 국어 문학이랑 독서 강의도 다 들어야될까? (1) 2017-08-26 777
107 [인강/문제집] 국어 문법/영어 문법 ebs로만 들어도 이해 가능할까ㅜㅜ (2) 2017-08-22 917
106 [인강/문제집] 승제쌤은 재탕할 때부터 매력이 더 돋보이는 거 같아... (7) 2017-08-15 996
105 [인강/문제집] 혹시 과탐 평가원만 모아놓은 기출문제집 있니? (2) 2017-08-06 593
104 [인강/문제집] u (5) 2017-08-06 699
103 [인강/문제집] 국어 비문학 종이 질 좋은 기출 추천해 주라 (5) 2017-08-04 870
102 [인강/문제집] . (6) 2017-08-03 1051
101 [인강/문제집] 수학 5에서 2로 올리고 싶은데 (정승제 인강듣는냔들도 ㅠㅠ..) (5) 2017-07-30 1320
 1  2  3  4  5  6 [다음검색]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