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EXILE AKIRA와 대만 배우 린즈링이 결혼
IP :  .76 l Date : 19-06-06 20:37 l Hit : 1319


EXILE의 퍼포머 AKIRA(37)가 6일, 7살 연상인 대만 배우 린즈링(44)와 결혼한 것을 전격 발표했다.지금까지 교제가 보도된 것도 없었지만, 2011년에 무대 「레드 클리프~사랑~」 에서 부부 역으로 공연한 것을 계기로 작년부터 교제 반년. 소속 사무소에 따르면 두 사람은 이날 대만에서 혼인신고서를 제출한 후, 도내에서도 제출했다. 6월 6일은 13년 전에 AKIRA가 EXILE에 가입한 "기념일"이었다. 린즈링은 임신하지 않았으며, 결혼식·피로연은 미정이라고 한다.


AKIRA는 「사적인 일입니다만, 이전부터 교우가 있었던 배우 린즈링 씨와 6월 6일에 결혼했습니다」 라고 보고. 8년 전에 공연한 무대를 계기로 친한 친구로서 친교를 쌓은 가운데 「서로 이끌려, 인생의 파트너로서 함께 걸어가겠다고 확신하고 작년부터 교제에 이르러, 지금까지 두 사람 사이를 높이며 마주보아 왔습니다」 라고 결혼까지의 경위를 설명했다.


린즈링도 「오랫동안 친구 관계였지만, 시간을 거듭할 때마다 두 사람의 유대가 생겨, 작년부터 결혼을 전제로 사귀어 왔습니다」 라고 하며, 「상쾌하고 따뜻하고, 남자다움 속에 아이다움이 있는 인품」 에 끌렸다고 코멘트했다.


앞으로에 대하여 AKIRA는 「아직 미숙한 사람이지만 앞으로 즈링 씨와 가족을 소중히 하면서, 지금까지 많은 사람들이 지지해 주신 모든 것에 감사하며 표현자로서 지금까지 이상으로, 더욱 자각과 책임을 가지고 예도에 정진해 나가겠습니다」 라고 결의를 나타냈다. 린즈링도 「앞으로의 활동을 통해서 조금이라도 보답을 해 나갈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라고 의욕을 나타냈다.


https://hochi.news/articles/20190606-OHT1T50192.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