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유투브에 한성우 컨텐츠가 많아져서 존나 기쁜 해외냔이야! (Feat. 유후미)
IP :  .43 l Date : 17-11-25 08:34 l Hit : 2557
성하! (성우방 냔들 하이!)

제목 그대로 어릴때부터 해외서 자란 베이리야.

처음엔 일성우를 처음 접했지만 우리말의 매력에 빠져서 한성우를 뒤져보고 싶어도
그 당시에는 정말 컨텐츠가 너무 부족했었어 ㅠㅠ

2010년도? 즈음에 한성우를 접했는데 진짜 자료 한번 찾기 넘 힘들구요....
당시에는 학생이어서 돈도 쓸수가 없구 ㅠㅠ 그러다 보니 흥미가 떨어져서 휴덕 했지...

휴덕 기간 끝나고 보는데....와우....유투브가 강이다 강 ㅠㅠ 트위터도 너무 좋고 이젠 돈도 버니까 막 지를수 있어!!!
(아코나 야해에서 드씨사려면 해외라 한번에 여러개 지르는데 배송비 존나.....부들부들......)

게다가 성우분들이 유투브로 오시니까 얼마나 기쁜지.....이제는 볼게 너무 많아서 힘들다. 시간이 모자른다 ㅠㅠ

최승후님 덕후라 요즘 유투브 영상 올라올때마다 꿀잼. 승훈님 게임 못하시는구나 ^^

좁은 바닥이라 병크도 많았지만....그래도 이런 볼거리 들을거리가 늘어나는게 넘 기쁘다 ㅠㅠ
밑에 소리결 영상도 존나 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마무리는....냔이들도 한성우 유투브 많이 보니? ㅎㅎ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8812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8928
채팅방 개설 금지 합니다. 2018-12-13 6262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29215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85964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4990
성우방 이용전 읽어보세요 (49) 2012-11-15 61419
성우방 공지사항 2008-09-28 64424
19951 [잡담] 으앙 성우방이 왜이렇게조용해진거죠 (4) 2018-09-13 917
19950 [자료] 냔들아!!!!!! 약장수어빠 오셨다!!!!!!! (링크) (3) 2018-01-28 3884
19949 [잡담] 허보라 등 허보 시리즈 질문 (4) 2018-01-06 1982
19948 [정보] 사도하라 카오리, 카와하라 요시히사와의 결혼발표 (5) 2017-12-14 3583
19947 [잡담] 밀애 갈애 시디 살라고 하는데ㅠㅠ (8) 2017-12-10 2558
19946 [리뷰] (스압)월요일을 부정하며 세이유 후기 (8) 2017-11-27 3339
19945 [잡담] 카지 미모 실환가.. (29) 2017-11-26 6210
19944 [잡담] 아코 신작 아나스타샤....빨리 트레일러떳으면좋겠다 (16) 2017-11-26 2472
19943 [잡담] 매리제인~!!!!! (14) 2017-11-26 2354
19942 [잡담] 다들 세이유 어땠니??? 글이 없네ㅜㅜㅜㅜ (23) 2017-11-25 3197
19941 [잡담] 다들 세이유 가고있니? (18) 2017-11-25 2373
19940 [잡담] 유투브에 한성우 컨텐츠가 많아져서 존나 기쁜 해외냔이야! (Feat. … (4) 2017-11-25 2558
19939 [잡담] 온센 라디오 듣니? (7) 2017-11-25 1630
19938 [잡담] 한드씨 나와주셨으면 하는 성우나 꼭다시보고싶은 성우님있니? (23) 2017-11-24 2092
19937 [잡담] 연극 다녀왔어~~~~(연극 후기) (8) 2017-11-23 2123
19936 [자료] 소리결 "신" 스페셜 - "신이 나를 만들었을때" (21) 2017-11-23 2071
19935 [잡담] 내한 기념으로 히라링 콘도찌 주연 비엘드씨 좋았던 거 얘기해 보… (17) 2017-11-23 2304
19934 [정보] 츠키노 프로덕션, 선프로 ZIX CD 발매 2017-11-22 1678
19933 [정보] 세키 토모카즈, 히다카 리나 성희롱건은 자기가 부추긴 것 (54) 2017-11-22 4680
19932 [정보] 이토준지 콜렉션 성우진 공개 (12) 2017-11-22 2568
19931 [리뷰] 러브라이브 선샤인! 아쿠아 내한 후기! (16) 2017-11-21 2481
19930 [잡담] 야해 드씨 예약판 놓치면 일반판으로만 살 수 있는 거야? (8) 2017-11-21 212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