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잡담] 맥시멀인생냔에게 조언좀해줰ㅋㅋㅋㅋ
IP :  .75 l Date : 18-02-11 11:23 l Hit : 4036
나....
중학교때 시험본 시험지까지 모아서 지금 가지구있는데..
이거 병이니??..
수집욕이 너무강해서....
일단뭐티켓같은건 당연히 다모으고
몇년전에남자친구가 사준옷 지금안입는옷도엄청많아ㅜㅠ
근데 옷이랑 신발은 버릴수 있을거 같은데 남자친구한테 물어보고 괜찮다하니까 버려도 되겠단 생각이 들더라고..

근데 중학교때 시험지 이런건 왜 못버리겠을까?
영화굿즈나 이런거도 다 모으고ㅠㅠ..
이거 병이니..? 그냥 이렇게 살아야되니..
일단 못버리는것도 못버리는건데. 무슨 어디서 사은품 준다고하면 너무 받고싶고
그게 또 내가 좋아하는 관련 물건이면 어떻게해서든 받을려고하면 받으면 기분이 너무좋아 못받으면 예전엔 우울했는데 요즘엔 마인드 컨트롤해서 좀괜찮아진편이야...
컴퓨터에 파일정리도 민감해서
예전에 고등학생때 아빠가 모르고 컴퓨터d드라이브를 포맷했는데 내가 거기에 각종 대화기록과 드라마 영화 이런거 모아놨었거든
너무 상실감이커서 아빠랑 몇달동안 얘기도 안했엌ㅋㅋㅋㅋ
아참 대화기록 저장하는 습관도 좀있어;;;;
폰 바꾸거나 초기화 할때마다 카톡 백업하고 대화기록 내보내서 꼭 저징해노ㅏ...

난 평생 미니멀리즘은 꿈도 못꿀거 같아....

기록하고 모으는게 너무 좋아ㅜㅜㅜㅜ나중에 미래에 보고싶어ㅠㅠㅠㅠㅠㅠㅠ


NO SUBJECT DATE HIT
전체글 둘러보기 기능 오픈안내 2018-10-31 1541
[필독] 포인트 수정 사항 안내 2018-10-04 4418
외방 가입 받아요 (49) 2018-07-25 30252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56113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85343
30690 [질문잡담] 습기에 강한 화장품 정리 수납함? 같은 거 추천 부탁해 (3) 2018-03-18 1605
30689 [질문잡담] 화장품이 묻은 원목 화장대.. 냔들은 어떻게 하니? ㅠㅠ (4) 2018-03-17 1803
30688 [질문잡담] 시엄니 생신선물로 이거 혹시 괜찮을지 봐주랑 (5) 2018-03-16 2550
30687 [질문잡담] 인상착의! 내 인생 스벅 텀블러 수배 (6) 2018-03-11 4069
30686 [방꾸미기] 커텐 설치했따 간단한 방공! (25) 2018-03-10 6063
30685 [질문잡담] 마법소녀 요술봉이나 마법소녀 무기? 어디서 사? (10) 2018-03-02 2827
30684 [질문잡담] 냔들아 도와줘!!ㅜㅜ (뱃지 선택장애) (28) 2018-02-24 3245
30683 [질문잡담] 방을 어떻게꾸며야할까 ㅠㅠ도와줘!! (2) 2018-02-23 2426
30682 [질문잡담] 일본 옥션 구매대행지 추천 해줄수 잇니... (3) 2018-02-23 1299
30681 [질문잡담] 글씨체 교정 얼마나 걸렸어? (5) 2018-02-21 1987
30680 [질문잡담] 방구조,,ㅠㅠㅜㅜ 투머치인간에게 도움 좀 줄 수 있겠니ㅠㅠㅠㅠ (4) 2018-02-21 2661
30679 [질문잡담] 맥시멀인생냔에게 조언좀해줰ㅋㅋㅋㅋ (20) 2018-02-11 4037
30678 [기타사공] 다이소에서 리락쿠마 파우치(파리 감성)샀졍.. (11) 2018-02-08 4821
30677 [폰꾸미기] 이 케이스 그렇게 찐따같니ㅠ (48) 2018-02-08 7999
30676 [방꾸미기] 벽걸이 거울 달았다!(한 장) (15) 2018-02-08 3648
30675 [질문잡담] 잡지 스크랩 하닝?? (3) 2018-02-04 1690
30674 [방꾸미기] 내 책장에 비밀이 너무 많은데 책장에 있는 책을 못보도록 숨기는 … (21) 2018-01-25 6075
30673 [질문잡담] 혹시 화장대 좀 찾아줄 수 있니..? (8) 2018-01-24 2209
30672 [리폼재활] 마테로 만든 새해연하장 (29) 2018-01-11 6690
30671 [방꾸미기] 자취방 휴지통 민트 vs 옐로우 (16) 2018-01-10 4742
30670 [질문잡담] 스벅 다이어리 쓰는 냔들 어느펜으로 써? (26) 2018-01-10 3166
30669 [질문잡담] 티라이트 회전홀더 골라줘!! (22) 2018-01-08 3131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