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밑에 살쪄서 헤어진냔인데
IP : l Date : 20-10-27 14:47 l Hit : 398

암것도 못하겠다
냔들이 들으면 그냥 잘 헤어졌어 뭐가 문제야 할수도 있지만
암것도 손에 안잡힌다

운동도 해야하는데
어제 너무 울어서 머리아프고 눈도 빠질거같고..
먹을생각도 안들어..돼지가 뭘쳐먹나싶어서
물만먹고있다..

살빼면 내 자존감도 돌아오고..
내가 더럽단 생각도 안들까?
그뿐일까..
그럼 빼기전 나는..?
아닌척해도 사실 다 남들도 나 볼때마다
돼지라고 생각하고 싫어했겠지? 싶고
숨고만싶다 집에만있고싶어..
나도 모르겠어 이럼 안되는거아는데
자신이없어 냔들아
너무 무섭고 두렵다...


NO SUBJECT DATE HIT *
192424 연애 관련 내가 잘못한거야? (6) 2020-11-25 102 0
192423 뭐하냐고 물어보는거 짱나지 않아 ㅋㅋㅋㅋㅋㅋ? (5) 2020-11-25 116 0
192422 가족끼리 외식하고 영화봤었는데 유나여친 개난리난적있었음 (6) 2020-11-25 176 0
192421 어장한테 좋아한다고 고백하고 잠수타면 어떨까 (5) 2020-11-25 83 0
192420 미국인 10명 중 4명이 백신 안맞겠다한대 (5) 2020-11-25 155 0
192419 절친인데 하루에 연속 약속 잡는 경우 있음? (7) 2020-11-25 104 0
192418 난 주말엔 진짜 연락 안하는데 (2) 2020-11-25 81 0
192417 김원효 진심 내 이상형.. (8) 2020-11-25 411 0
192416 초신성 이런일 있을때 아이돌이라고 안했음 좋겠어 (4) 2020-11-25 159 0
192415 자기 스스로 연락에 집착한다 느끼면 안건강한 연애 하고 있는거 (2) 2020-11-25 63 0
192414 난 집 가서는 그냥 연락 줄이고 싶은뎅 ㅜㅜㅜㅋㅋㅋㅋ (8) 2020-11-25 131 0
192413 [공자] 아바타도박 is 또신성 (4) 2020-11-25 163 0
192412 이거 보정된 셀카인걸까 (3) 2020-11-25 89 0
192411 동기중에 페북에 단체샷 올릴때마다 꼭 댓글달던 여친도 기억남... (2) 2020-11-25 87 0
192410 짝남 보고싶다'... 2020-11-25 21 0
192409 요즘처럼 코로나 나오는게 진짜 무서워.. 2020-11-25 42 0
192408 아니겠지? 아이돌 도박 존나 무서워.. (5) 2020-11-25 278 0
192407 내가 본 제일 숨막히는 연락글은 자기전에 잔다 말 안하고 잔다고 … (10) 2020-11-25 213 0
192406 아까 그 공연영상이 초신성이야? (1) 2020-11-25 82 0
192405 집착하니까 진짜 이상했던 친구 여친 (5) 2020-11-25 175 0
192404 아바타까지 이용해서 도박할정도면 ㄹㅇ 치료받아야하는거아님?… 2020-11-25 29 0
192403 나 남의 남친얘기 안물안궁이라 잘 안하는데 (1) 2020-11-25 54 0
192402 비대면 도박=아바타로 도박 (5) 2020-11-25 211 0
192401 마음이 허하면 많이 먹게 되나? (3) 2020-11-25 66 0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