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본인 한남똥냐인데 여기서나간 카페에서 탈퇴당했네
IP : l Date : 21-03-22 03:25 l Hit : 1752
공지 읽었는데 타싸이트 언급해도되지..? 불법아니자너

여튼 태어나서 여자편 서서 욕은 먹어봤어도 여혐한적도없고 성소방활동도 안했는데 싸잡히는거 존나 어이없어서 그때부터 현타와서 커뮤활동줄이고내인생살 했는데 지금보니 냄져라고 탈퇴당했구나 허허허 물론 무개념에 자정도 안하려고 드는 내가 속한 집단이 문제인거지만 ~ 내평생 여권신장을 위해 노력하고 나도 수백번 검열하겠지만 존나게 어이없는건 어쩔수없당ㅋ.ㅋ 어차피 나이먹으면서 공감대도 옅어지고 다들 예민해지는거 팍팍 느껴서 별로 아쉽지도 않음 진심;;

다만 자꾸 생각나는건 거기서 제발 정치 고나리좀 하지 않았으면 좋겠다는거를 말하고 나올수 았었다면 좋았을텐데 ㅋㅋㅋ 기레기가 쓰레기인건알고 답답한거 이해가는데 소수정예고인물파티에서 뭐하자는건지ㅜㅋㅋ 아마 폭파될때까지 그러고 있겠지..? 그건 좀 궁금하다

여튼 여기까지 읽었으면 이글 불쾌해도 쿨하게 넘어가줬으면,, 거슬리면 욕댓글 달아도댐 어차피 당분간 올일없을듯


NO SUBJECT DATE HIT *
526601 외방 평삼 사이트치고 난독증 존나 많은 듯 (27) 2020-05-16 1880 0
526600 19시작할 때 남친이 너무 요란해서 미치겠어ㅠㅠ (69) 2020-12-03 1875 0
526599 친구 오은영 선생님네 진료 후기 듣고 와 싶었음 (31) 2021-02-25 1872 1
526598 김재중무식boss일화 (24) 2020-04-02 1866 0
526597 근데 터진게 진짜 사소하긴해 (45) 2021-10-21 1860 0
526596 29살인데 인생망한걸까 (30) 2020-04-30 1860 0
526595 이거 되게 처참하다.......... (37) 2021-01-01 1856 0
526594 오마이걸 아린 독립한 집.ㅁㅇㅈ (14) 2020-09-26 1846 0
526593 엥 런온에 게이 역할이 있었음? (8) 2021-01-01 1845 0
526592 지코 고소한대 (20) 2020-06-05 1839 0
526591 코카앤버터랑 허니제이 빠갈라진 이유 이거래 (3) 2021-08-28 1836 0
526590 안소희 진짜 남자 보는 눈 없구나 (8) 2020-09-23 1831 0
526589 중국 진짜 싫다.. 2020-05-25 1827 0
526588 19)남친이 가슴만질때.... (27) 2020-11-08 1814 0
526587 애초에 이런 찌라시가 돌았나봐 ㅁㅇㅈ (22) 2021-04-08 1809 0
526586 이하늬네서 윤계상 너무 반대해서.. (27) 2020-06-11 1801 0
526585 첨 봤을때 예뻐서 충격적이었던 여돌 (30) 2020-08-12 1797 0
526584 뉴온달 턱선 변화 ㅁㅇㅈ+셀카 추가 (20) 2021-03-19 1789 0
526583 사이트 점검이 있습니다 (98) 2020-12-26 1789 2
526582 틴탑 캡 피셜 : 연예인이고 아이돌이고 안해도 되고 미련 없지만 (8) 2020-07-12 1782 0
526581 네이트판 이번사건 사진 궁금한냔들 (1) 2021-04-28 1782 0
526580 정인이 구내염으로 진단한 병원에 양모가 남긴 평..;;;; (8) 2021-01-03 1779 0
526579 ㄹㅈㄹ 구몽무 구여친인데 (30) 2021-10-06 1773 0
526578 김희철 태연 첫만남 히익이다 (12) 2020-09-09 1766 0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