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아니 근데 순수하게 편견 없애려고 성별 바꿔서 질문하는거면
IP : l Date : 22-01-23 14:23 l Hit : 86
성별을 바꿔서 여초에 질문할게 아니라
남초가서 질문해야하는거 아닌가?

사고방식 독특해~


NO SUBJECT DATE HIT
레벨2 글쓰기 오픈 (4) 2022-05-27 145
4월 가입통계 및 인기검색어.jpg (6) 2022-05-04 2248
공지사항 (94) 2020-11-05 112851
외방 디스코드 오픈 (20) 2022-04-27 4599
762094 즌2 그래서 언제 오는데 2022-05-29 13
762093 미국에 한끼줍쇼 같은 방송 생겼네 2022-05-29 35
762092 지선 투표 안하는 사람도 있을까 ? (8) 2022-05-29 70
762091 싸이네 아이돌 얘 뭔가 눈 작은 재찬 같음 (2) 2022-05-29 38
762090 하 노래방 가고싶다 (1) 2022-05-29 14
762089 사회생활 꿑립좀 알려줘ㅠㅠㅜ 사람 많은데서 너무 딱딱하게 말해… (1) 2022-05-29 41
762088 배고파서 잠을 못잤어 (2) 2022-05-29 36
762087 외이트판) 사립 남자고등학교 교사입니다.... 2022-05-29 67
762086 익명사이트에서 자꾸 아는척 하는 댓글 다는 애들은 왜 그래? (2) 2022-05-29 61
762085 너는 이걸 하고싶어서 어떻게 참았냐....? (2) 2022-05-29 106
762084 퀸덤 가수들 되게 같잖았겠다 2022-05-29 52
762083 봉골레 볶음밥이 파스타보다 훨 맛있다 ㅋㅋㅋ (5) 2022-05-29 91
762082 알페스는 확실히 덩치차이도 중요한가봄 (1) 2022-05-29 99
762081 하 ㅅㅂ 부모님 늙어서 이제 아침잠도 없다 2022-05-29 82
762080 ㅇㄱㄹㅇ.yutube (2) 2022-05-29 87
762079 몽무 보러 사녹 대기중 (1) 2022-05-29 49
762078 박찬욱 감독상 받았다 (4) 2022-05-29 211
762077 좀 이상한 사람들 어떻게 대처해? (5) 2022-05-29 153
762076 칸에 송강호 박해일이 있다니 (3) 2022-05-29 173
762075 송강호 칸 남우주연상 탔다 (6) 2022-05-29 251
762074 칸 수상 볼려고했는데 잠 옴 (2) 2022-05-29 92
762073 유툽 많이 본 장면 뜨는거 재밌다 ㅋㅋㅋ 2022-05-29 40
762072 기다리던 포타 올라왔어 2022-05-29 46
762071 싸이네 아이돌 이파트 존나 멋있다 (5) 2022-05-29 187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