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난 어떤 유튜버 보고 소비재 물건 안 사게 됨
IP : l Date : 22-01-26 20:32 l Hit : 208
다른 채널 나와서 자기 최애템 소개하는 컨텐츠였는데
명품가방 소개하면서 중고로 산 거라고
어차피 세상에 있는건데 새거 또 만들 이유가 없지않냐고? 그러는거듣고

헐....!!!! 하면서 머리를 한 대 맞은 느낌ㅋㅋ
세상에 이미 있는거고 꼭 필요한 것도 아닌데
내가 소비함으로써 생산을 조장하는거구나!! 이게 그렇게 환경문제로 연결되는거구나!! 하고 큰 깨달음을 얻음...

암튼 그 사람 넘 멋있어서 유튜브 채널 들어가봤는데
존나 쇼핑하울 컨텐츠ㅋ
별에별 옷 개ㅐㅐㅐㅐ많이 사들이면서 이런걸샀나? 이러고있고....ㅋ
그냥 명품이라 비싸서 중고로 사놓고 말만 뻔지르르했구나 싶어서 대실망함ㅋㅋㅋㅋㅋㅋㅋ

누군지 기억도 안나 머리 긴 게이유튜버였는데 에휴ㅋ
아무튼 그 말 덕에 나라도 맘 고쳐먹게됏으니 땡큐는 땡큐지 뭐...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759533 설거지 할때 틀어놓을 노래 추천바랍니ㄷ (1) 2022-05-26 25
759532 트와이스 콘서트 가보고파 (3) 2022-05-26 73
759531 박영선 진심 성량 쩔어 (1) 2022-05-26 37
759530 운동옴 2022-05-26 28
759529 더즈 매러 ~ (1) 2022-05-26 28
759528 아까 엠넷에 무대들 나오는데 여름특집같더라 2022-05-26 24
759527 나는 내가 입덕했다고 느낀 순간은 (2) 2022-05-26 68
759526 엔시티 127도 좋고 엔시티 드림도 좋아 (5) 2022-05-26 72
759525 원룸 보증금 계약 끝나는 날 달라고 해도돼? (3) 2022-05-26 62
759524 내 기준 돈 쓰면 팬이라고 생각함 (5) 2022-05-26 111
759523 난 몇년전부터 우울증인거임 (1) 2022-05-26 95
759522 요가 갈까 말까 (2) 2022-05-26 33
759521 내일도 춥겠지? (4) 2022-05-26 111
759520 비앰비셔스가 로투스맨파면 (5) 2022-05-26 118
759519 난 미나리패드보다 당근패드가 나은듯. 2022-05-26 42
759518 애로부부사연 레전드... (2) 2022-05-26 147
759517 우리나라 나이로 조롱하는거 너무 심한거 같음 (6) 2022-05-26 154
759516 퀘이커 앵무 너무 귀엽고 노래 잘한다...... (2) 2022-05-26 32
759515 아까 ㅈㄷㄹㄱ이 ㅂㅈㄴ열애 저격이니 뭐니 한 글 올라왔던거 봤… (10) 2022-05-26 258
759514 요즘엔 광고를 영어로하고 자막도 영어로쓰네 (1) 2022-05-26 59
759513 박지현이 봉하서 지난 23일 고 노무현 전 대통령의 추도식 당일. 봉… (6) 2022-05-26 137
759512 술 존나 좋아하는거 같은데.. (2) 2022-05-26 131
759511 '스태프 성폭행' 강지환…2심 "제작사에 53억 배상" (3) 2022-05-26 257
759510 손흥민 어때 (6) 2022-05-26 137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