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목 뒤에 여드름 관리 어떻게 해? 나만 나냐?
IP : l Date : 22-01-27 13:15 l Hit : 95
난 등드름은 거의 안나는데
목뒤에 계속 화농성 생겨
하도 생겨서 자국도 많고 올림 머리도 집에선 말고 안함 ㅠㅠ
이건 뭐 어떻게 해야되는거임?


NO SUBJECT DATE HIT
761609 가세연 분열났나봄 (7) 2022-05-28 201
761608 청년정치인이란 새끼가 십년전부터 성상납 받아처먹고 (1) 2022-05-28 68
761607 나뮤 금조 결혼한대 (3) 2022-05-28 116
761606 나름 철저한 분석을 통해 귀히 여기는거같다 <- 이문장 (3) 2022-05-28 45
761605 마삼중 성상납 쟤가 어떤 단체에서 성상납 받고 편의 봐줬다 이런 … 2022-05-28 47
761604 편의점 신상.ㅁㅇㅈ (5월 4주차) (7) 2022-05-28 134
761603 두피문신 받을만해? (4) 2022-05-28 76
761602 친구모임 너무 가기 싫은데 뭐라고 할까.. 2022-05-28 29
761601 오글..이라면서 남의 글에 초치는 거 추 (8) 2022-05-28 92
761600 밍밍이 5세대 아이돌 맞잔아 ㅋㅋㅋㅋㅋㅋ (5) 2022-05-28 69
761599 강용석 "이준석 성상납 2013년부터 2016년까지 이뤄져" (6) 2022-05-28 118
761598 '다음에 밥한번 먹어요'가 인사치례란거에 궁금해서 질문! (13) 2022-05-28 103
761597 원래 팬싸 막날이라고 해놓고 계속함? (6) 2022-05-28 88
761596 너시곳 오랜만에 보는데 재밌어 2022-05-28 16
761595 우리나라 자칭 보수는 진짜 보수인가? (6) 2022-05-28 60
761594 부천베일...방금 홀로 김동연 선거유세하는 김경협 만남 (3) 2022-05-28 40
761593 30대 되어보니 돈이 곧 자신감이군 (3) 2022-05-28 170
761592 연예인들 디엠 확인하는거 확인표시 안뜨게 설정해두나??? (2) 2022-05-28 72
761591 대구시장 투표 가족 1찍으로 꼬시는 내 방법 (3) 2022-05-28 59
761590 게임중에 용과같이 갑자기 생각나네... 2022-05-28 17
761589 이민청 이런거 하지말고 한녀들을 위해서 법이나 만들어 (1) 2022-05-28 44
761588 용과 무슨 맛이야? (13) 2022-05-28 91
761587 대구사람들 투표안하고 1찍들만 개같이 투표해서 2022-05-28 41
761586 재명이 진짜 스타성 원탑인듯 (8) 2022-05-28 117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