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난 그냥 에스엠이 이해가 안가..에스파...
IP : l Date : 22-05-29 02:05 l Hit : 302
라이브를 완전 못하는것도 아니고 왜 저렇게까지 안시키는지
쟤네 의지가 아니라 회사에서 안시키는거잖아
난 이번에 대학축제때 에스파 완전 주목받을 줄 알았는데
그 추진력을 못받은 느낌이라 아쉬움
물론 컴백하면 또 엄청 주목받고 뜨겠지만 


NO SUBJECT DATE HIT
797245 아 ㅁㅊㅋㅋㅋ방금 겁나 귀여운 손님 옴ㅋㅋㅋㅋ (3) 2022-07-03 68
797244 나 진짜 외로움 안탐 (6) 2022-07-03 83
797243 병곤이오빠한테 설렌다 (4) 2022-07-03 61
797242 나별2 묻은거 파와써ಥ‸ಥ (4) 2022-07-03 64
797241 플미티켓 판매자가 거래 파기하기도 해??? (3) 2022-07-03 61
797240 와다다 무대한다... 2022-07-03 31
797239 집을 1층 2층 둘다 쓰는데 (1) 2022-07-03 55
797238 괘룡이 진짜 말하기전에 3초만 생각하면 (1) 2022-07-03 52
797237 근데 유니콘 이순서 맞어? (4) 2022-07-03 68
797236 린넨 여름 긴팔니트 색골라줘!!!!! (3) 2022-07-03 53
797235 [릴레이댄스] 선미 - 열이올라요 (Heart Burn) 2022-07-03 24
797234 혜진누나 선넘네.. (6) 2022-07-03 142
797233 나별) 양아치가 사랑할때 개봉은 제대로 하는 거겠지? (3) 2022-07-03 39
797232 병곤 육성으로 말하는것도 걍 웃긴재질이다 2022-07-03 28
797231 첫사랑일기 라는 일드 아는 사람 (6) 2022-07-03 57
797230 나별2 양아치 촬영장 하나인거 웃겨 (3) 2022-07-03 47
797229 못생겨서 짜증나 (2) 2022-07-03 100
797228 주말에 아무한테서도 연락안와서 짜증나 (5) 2022-07-03 125
797227 톰크루즈 진짜 연기 잘한다 제리맥과이어보는데 2022-07-03 30
797226 병곤씨 유니콘에서 한달친구 챙기는중 2022-07-03 45
797225 나별 티빙 아직도 7위네 (1) 2022-07-03 56
797224 탐라 다 예나앓이네 ㅋㅋㅋㅋ (3) 2022-07-03 140
797223 손우현 주드 들어가면 좋겠는디 (1) 2022-07-03 48
797222 씨아엑 현석... 위아이 준서... (3) 2022-07-03 70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