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러브버그 개극혐 출근때마다 입구에 미친
IP : l Date : 22-07-04 20:58 l Hit : 56
아침에 매장으로 출근할때
자동문이랑 입구쪽 바닥에 몇백마리
다닥다닥 붙어있고 죽어있고
으악으악거리면서 들어감
요새 벌레 쓸어내는걸로 일시작함 시발 ㅠ


NO SUBJECT DATE HIT
836930 멜론티켓으로 공연 예매해본 베이리들 인터파크랑 비교하면 (19) 2022-08-10 190
836929 배추찜 질려서 수제비스프넣고 끓이니까 미친존맛 2022-08-10 48
836928 중고딩땐 서울사는게 왤케 부러웠을까 (5) 2022-08-10 173
836927 거북목 도수치료 몇 회나 받아야 효과 볼까? (4) 2022-08-10 82
836926 이수만 뒷주머니 공금횡령 아님(이수만 쉴드 아님) (2) 2022-08-10 118
836925 민희진 플 봤더닠ㅋㅋㅋ 황당 (29) 2022-08-10 542
836924 드렁큰데이즈드같은 노래 추천좀 (2) 2022-08-10 43
836923 나별 얘들아 진짜 즌3 하면 어떡하지? (6) 2022-08-10 63
836922 이런 반창고 입에 붙이기 어때? (9) 2022-08-10 115
836921 홈플 당당치킨 먹어본 사람 있어? (4) 2022-08-10 118
836920 뉴진스 블루북 어케 살까 (1) 2022-08-10 69
836919 뉴진스 가방 샀다! 고마워 알려준 욐 2022-08-10 56
836918 꺅 장내주행 붙었어 (3) 2022-08-10 69
836917 얘들아 나 브라질리언 왁싱 받으러 갈건데 뭐 준비해야돼 (4) 2022-08-10 106
836916 요즘 밀레니엄 레트로 유행 엄청하잖아 (5) 2022-08-10 196
836915 밥먹고 졸려서 걸으러 나갈게 2022-08-10 28
836914 지들은 비엘에 미쳐있는 호모충에 사생짓까지 하면서 (5) 2022-08-10 188
836913 해물라면 ㅁㅇㅈ (15) 2022-08-10 315
836912 유투브에서 최강야구 동의대편보는데 댓글로 싸우넼ㅋㅋ (2) 2022-08-10 100
836911 고척이 왜 별로냐면 세로로 길어 (1) 2022-08-10 123
836910 근데 ㅅㅅㄱ생각은짧고 인중은길다 이거 (5) 2022-08-10 227
836909 도깨비불 중독댐 (2) 2022-08-10 50
836908 리수만 외국으로 도망가서 수배 걸린적 있잖아 (7) 2022-08-10 182
836907 아파트 입구 앞에다가 퀵보드 진열해놓은거 개짜증나 2022-08-10 25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