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치다] 수험생 데려다 주고 7개월만에 일어났다..ㅋㅋ
IP : l Date : 22-07-07 16:41 l Hit : 469
7개월만에 일어나서  외방부터 켜는 나 ㅋㅋㅋㅋ




시골 부모님 집에 갔다가 밤 꼴딱 세고 차 몰고 부산까지 내려와서

오분만 더 가면 집인데.....

원래 계획은 집에 오자마자 냅다 잠부터 쿨쿨쿨 할려고 했으나

집 앞 육교 밑에

학생들 45명이 서 가지고 안절부절 못하고 있더라

거기가 택시도 잘 안오고 하는 곳인데..

차 세우고 수험생이냐고 물으니까

다 수험생이래..

쌍둥이에 친구들...

학교가 어디냐고 물으니까 00 고등학교라는데

여기하고 완전 반대쪽 방향..

시간은 7시 10분..

다시 간다해도 차로 50분 가량 걸리는데..

내가 놀래 가지고 어쩌다가 여기 왔냐고.. 물으니까

대절한 45인승 버스를 놓쳐서

I.M을 불렀는데 I.M 기사분이 네비게이션을 볼 줄 몰라가지고..

헐......................-_-

막 헤매다가 여기다 세워 주고 가버렸단다..

애들이 죄다 I.M안에서 낑겨타느라 비몽사몽한 사이에

 I.M 기사 혼자서 삽질하다가 그냥 버리고 간 거...

헐....................... 뭐 이런 ㅅㅂ 스런 경우가....

 I.M 기사 미친거 아니냐는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바로 코 앞이 집이였으나.....

수험생들 그냥 두고 갈 수 없는데

45명 미친듯이 끼워넣어서 세계 신기록 세우고

차 유턴!!!!!!!!!!!!!!!!!!!!!!!!!!!!!!!!!!!!!!

다행이 내가 아는 학교라서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

밟아서 학교로 고고씽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중에 경찰아저씨한테 걸렸으나

뒤에 수험생들이 아주 간절한 눈빛으로 경찰관을 포섭 ㅋㅋㅋ

그냥 가래.. 봐준다고 ㅋㅋㅋㅋㅋㅋㅋㅋ

다시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


학교가 언덕 위에 있어서 밑에서 걸어가면 20분 걸리는데라서

어쩔 수 없이 다시 언덕 위로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

딱 50분 만에 도착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학교 정문 앞에 차 세우니까 딱 8시 ㄷㄷㄷㄷㄷㄷㄷㄷ

세친구 부모님 와 계시더라 아까 버린 친구도 먼저 도착해 있고

자식들 보더니 왜 이제 왔냐고 얼른 들어가라고 어머님 우시고..

애들이 고맙다고 인사할려는데

시간도 없는데 무슨 얼른 들여 보내고

그냥 갈려는데 자매 부모님이 고맙다고 기름값이라고 하라고

기프티콘 주시던데....ㅋㅋㅋ

테슬라 전기차라 요즘 전기값 올라서 냉큼 받았어


나는  차 몰고

부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앙~!!!!!ㅋㅋㅋㅋㅋㅋㅋㅋ

해서 집으로 와서 겨울 잠 자는 곰 모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학교 정문 앞에 차 세우는데....

완전 시선 집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차가 고장 나서

근처에 사는 사촌 오빠 차 몰고 갔다 온거였거든..

사촌 오빠 차가 테슬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동주행으로 몰고 수험장 앞에 세우니까 시선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요즘 자율주행이 유행이다 보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집에 도착하자마자 득달같이 전화하는 사촌OPPA

-야.. 내 차 멀쩡하지!!! 하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넹.. 오라BANG.. 차 멀쩡해유....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 소심한 OPPA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걔네들 시험 잘 봤겠지?....


NO SUBJECT DATE HIT
841999 3일연속으로 예보를 틀린건 레전드네 (1) 2022-08-16 57
841998 의견차 있다고 꼭 싸워야하는건 아닌데 (3) 2022-08-16 43
841997 처음은 가볍게 시작했는데 지긓 플은 첫댓애들을 개념없는애취급… (3) 2022-08-16 36
841996 솔직히 말해서 이런 사회문제를 드라마 보고 쉴드친다는게 (5) 2022-08-16 77
841995 누가 여기서 기상청 덮어놓고 쉴드치자는줄 (2) 2022-08-16 57
841994 얘들아 병원에서 해열제 처방해줬거든?? (코로나) (1) 2022-08-16 30
841993 갈수록 못 맞추는것 같아 2022-08-16 22
841992 쩝 관공서 코로나 발열체크 알바 개꿀이었는데 (1) 2022-08-16 74
841991 첨부터 생업이나 뉴스이야기를 하시던가 그럼 (7) 2022-08-16 67
841990 대자연온 날 운동 건너뛰니? (3) 2022-08-16 40
841989 veil 4 날씨예보는 국가차원에서의 손익이 달린 문제이며 국민의 생… (2) 2022-08-16 81
841988 이제 1000원 슬러시컵이 500숸만해 2022-08-16 24
841987 풍월량 얘기 나와서 말인데 제발 이것좀 봐주라ㅠㅠ (2) 2022-08-16 41
841986 일찍 퇴근함 룰루 (2) 2022-08-16 34
841985 지금 들어왔는데 기상청 이해도 되고 존나 빡치기도 하고 2022-08-16 39
841984 오죽하면 기상청 체육대회날 비온다는 말이 있겠냐며... 2022-08-16 36
841983 딴소리지만 사학과교수들이 역사드라마 개싫어하는 이유가 (2) 2022-08-16 82
841982 풍월량 게임은 못하는데 욕안해서 보기 편하다 (6) 2022-08-16 59
841981 아침저녁으로 날씨 좀 시원해지니까 이제 좀 화도 낼 만 한가봐 2022-08-16 27
841980 근데 기상청 진짜 좀 정도가 심하긴 함 (4) 2022-08-16 104
841979 아니 다른데서 보고 그런거까지 이해되는데 기상청 좀만 이해한다… (6) 2022-08-16 75
841978 양성이다 (2) 2022-08-16 76
841977 예전에 남자 뷰티유튜버중에 저렴이로 화장잘하는 유튜버있었는… 2022-08-16 77
841976 veil 4 국민이 피해를보는데 별 드라마로 이러는거 이해안가는건 사… (3) 2022-08-16 83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