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원래 1살 미만 강아지 산만하고 에너지 넘치는거지...?
IP :  .105 l Date : 18-01-31 04:56 l Hit : 1588
주변에 애동 키우는 친구들이 많아서
같이 산책하고 놀아주거나 돌봐준적 있는데
지금껏 내가 본 강아지들은 기본적으로 사람을 좋아하고
자꾸 앵기려하고 먹을거 달라하고 눈 마주치고
차 타고 이동할때면 내 무릎위에 올라와서 자거나
뭔가 교감이 있었던 말야...?

근데 남친네 강아지는(결혼전제라 같이 키우게될수도있음)
하루종일을 같이 보내도 얘랑 눈을 마주치는게 ㅋㅋ 몇 초 안돼
진짜 한시도 가만있지않고 계속 뽈뽈거리고
집에 누가오건말건 격정적으로 뒹굴거리고 있거나
자기 꼬리를 따라 뱅글뱅글 뛰어다니거나;;
뭔가 인형이나 옷을 물어뜯고있거나...

주인이 불러도 돌아보지도 않아
먹을거 줄때만 귀신같이 알고 와서
앉아! 하면 받아먹고 그때 아니면
얼굴 볼일이 없음..사진을 찍었는데
하도 동적인 사진이 많아서 멀쩡히 찍힌게없다 크흡 ㅠ

잘때 먹을때 제외 3초이상 가만히 있는걸 못 본듯
뭔가 부르면 온다던가 아니, 적어도 쳐다봐주기라도 하던가
그런 교감을..느껴보고싶다 ㅠ

이 강아지가 특별한게 아니고 1살 미만에는
원래 이렇게 산만하고 가만히 있지못한다고 해줘...
계속 이런건 아니겠지? ㅜㅜㅜ


NO SUBJECT DATE HIT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2018-05-10 3806
[필독] 19금 게시글에 관한 규칙변경 안내 2018-04-30 6879
[필독] 포인트 올리는 방법 (1013) 2015-07-16 79013
자동로그인 개선 안내 (10) 2018-02-21 20792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40623
외커 가입방법 및 등업신청 안내 2017-12-18 98645
53190 [질문] 아기 길냥이 질문~ (2) 2018-02-26 654
53189 [질문] 방금전까지 건강했던 키우던 고양이가 갑자기 죽었어. (10) 2018-02-22 1682
53188 [분양] 1살정도 된 폴드+페르시안 믹스(추측) 남아 입양 보내! (12) 2018-02-02 2629
53187 [질문] 원래 1살 미만 강아지 산만하고 에너지 넘치는거지...? (13) 2018-01-31 1589
53186 [질문] 개를 너무 더럽게 키우는 이웃 어떻게 하는게 좋겠니? (14) 2018-01-30 1545
53185 [질문] 고양이 귀지폭발이야 ㅠㅠ사료추천좀!!!! (6) 2018-01-29 1257
53184 [분양] [댕댕이 분양] 우리집 아가 댕댕이 입양요청 (19) 2018-01-25 3142
53183 [사공] 밥풀 다섯개애 ,, (17) 2018-01-25 2380
53182 [질문] 냔들 강아지는 하루에 얼마나 자? (5) 2018-01-22 1307
53181 [이야기] 지역카페에서 본 글인데... (27) 2018-01-21 2649
53180 [사공] 우리집 시바시바이눙 (27) 2018-01-21 2762
53179 [정보] 강아지 식용반대 서명좀해줭...ㅠㅠㅠ (12) 2018-01-19 1033
53178 [이야기] 민가를 파괴하던 곰돌이의 최후.youtube (8) 2018-01-16 5325
53177 [정보] 떠돌이 강아지 임시 보호 중이야(경기도 부천, 소사, 괴안동) (12) 2018-01-14 1515
53176 [질문] 2개월된 강아지가 폐렴이래.. 오늘내일이고비래.. (11) 2018-01-12 1616
53175 [질문] 노령견인데 스켈링어땡? (20) 2018-01-12 1341
53174 [이야기] 공 하나만 있어도 잘 노는 강아지 (4) 2018-01-09 1042
53173 [질문] 외출하기전에 외면하는거 효과가 있을까? (9) 2018-01-09 1271
53172 [질문] 길고양이 사료 이거 괜찮겠지? (5) 2018-01-08 1232
53171 [이야기] 강아지 키우면서 보람 느껴지는 순간 (11) 2018-01-07 1669
53170 [질문] 추워보이는 강아지에게 패딩 줘도 괜찮을까? (11) 2018-01-07 1419
53169 [사공] 우리집 막내 (심쿵주의) (26) 2018-01-06 3271
←←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