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준비] 외국인데 디지털마케팅 직업을 제안받았어..할까 말까
IP :  .75 l Date : 18-10-19 06:26 l Hit : 705

외국이고, 유명 글로벌 대기업에 다니고 있는데 일이 나랑 안맞아서 그만두려고 직장을 찾고 있었어.
근데..자꾸 그쪽 관련 일만 구해지더라고. 난 그 일이 정말 안맞았거든.

내가 하고 싶은 분야는 늘 마케팅 쪽이었는데
관련 학과랑 예전에 학교 다니면서 쌓은 경력이 다른쪽이라
갑자기 마케팅 쪽 일을 하기가 쉽지 않더라고.

그런데 괜찮은 회사에서 디지털 마케팅 제안이 왔거든.
연봉도 괜찮고 사람들도 너무 좋은거야. 원래 들리는 소문도 좋은 곳이고..

문제는 난 sns마케팅 이런거 단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난 내 계정에 사진 올리는게 다얔ㅋㅋㅋㅋㅋ

구글 에드센스
구글 애널리틱스
애프터 이펙트
프리미어 프로
메일침프
워드프레스
이런거 진짜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
난 그냥 ms office, 포토샵,일러,인디자인,캐드,맥스만 할 줄 알아;
캐드랑 인디자인은 다 까먹은듯....

마케팅도 그냥 손재주 좀 있다는 이유로
학생때 포스터, 브로셔, 잡지, 이런거 디자인 좀 한게 다여...ㅠ

새로운 회사는 내가 대기업 다녔으니 좀 믿는거 같아.
그리고 인터뷰 했을 때 날 무척 마음에 들어했거든.
내 태도나 나란 사람 자체를 마음에 들어해서 나도 무척 기분이 좋았어...
내가 한 작업물들은 죄다 그냥 내가 디렉팅만 한거고 직접 만든적도 없는데...
그거보고 너무 좋아하더라..

사실 만져보지 않은 프로그램도 많고 부족한 점이 많습니다
라고 했더니 너정도 실력이면 금방 배워~ 이러는데
느낌이..그냥 내가 겸손떤거라 생각한 거 같아.

그리고 이 직장이 뭔가 기회처럼 느껴져서 네, 할수있습니다, 하고 덜컥 말해버렸어..

내일까지 할지말지 답을 줘야해...
가족이나 주변 사람들은 죄다
엥? 닥치면 다 하게 되어있다;;뭐래는거냐;;무조건 해야지;;;
일은 어디가나 다 배우면서 하는거임;;
이러는데 그냥 날 달래기 위한거 같고ㅋㅋㅋㅋ착한 사람들ㅠㅠㅠ

나는 내가 자신있는 분야 외에는 뛰어든 적이 단 한번도 없거든. 그래서 많이 두렵고 무섭네..

이런 디지털/sns마케팅 일에 대해 잘 아는 냔 있니..?
조언 좀 해줄 수 있을까?



NO SUBJECT DATE HIT
메뉴 정리 안내 (추가) 2018-12-15 12478
댓글로 본문 내용을 남기지 말아주세요 (8) 2018-12-15 12523
신규회원분들 필독해주세요 2016-12-04 232192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 (1) 2018-05-10 92575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108417
150944 [공시준비] 공시준비 돈 얼마나들었니? (9) 2018-10-19 1989
150943 [알바정보] 회사 안들어가고 단기일만 하면서 사는거 어떤거 같아?ㅠㅠ (18) 2018-10-19 2242
150942 [직장정보] 효/성/첨단.소재 어때? (4) 2018-10-19 851
150941 [직장정보] 세무회계사무소 경력 인정 해주니?? (4) 2018-10-19 1125
150940 [공시준비] 월화수목금토 공부/일 알바+휴식 어때보여 ㅠㅠㅠㅠㅠ???? (7) 2018-10-19 1046
150939 [돈모으기] 돈 잘모으고 있는건지 봐줄래..,? (6) 2018-10-19 1599
150938 [취업준비] 취업 가능할까?(스펙有) (12) 2018-10-19 2263
150937 [돈모으기] 재테크 어떻게해 (1) 2018-10-19 891
150936 [취업준비] 공기업(공사나 공단)에서 보는 논술시험은 보통 어떻게 준비해? 2018-10-19 504
150935 [자기계발] 영어회화 배우고 싶은데 (2) 2018-10-19 977
150934 [직장정보] 26살 막바지인데 이직관련해서ㅜㅜ 2018-10-19 543
150933 [취업준비] 외국인데 디지털마케팅 직업을 제안받았어..할까 말까 (8) 2018-10-19 706
150932 [취업준비] 디자인 회사에서 연락왔는데 좀 봐줄래? (6) 2018-10-19 786
150931 [취업준비] 내년 26살 되는 여자냔.. 계속 백수일까봐 걱정돼 (3) 2018-10-19 2048
150930 [직장정보] 밥 먹으면서 무슨 말 해야돼? ㅜㅜ (8) 2018-10-18 1246
150929 [취업준비] 내년 26살 여자냔, 직무변경 신입도전 가능할까..... (10) 2018-10-18 1468
150928 [직장정보] 정말 퇴사하고싶다 ! (3) 2018-10-18 996
150927 [알바정보] 사무직 200 알바 거의 사기지? (6) 2018-10-18 1983
150926 [취업준비] 블라인드채용에서 자소서에 가족관계 드러나지 않도록 유의하라… (2) 2018-10-18 808
150925 [취업준비] 내년이면 27살인 무스펙 여자인데 취업 방향 도와줄 냔들 있을까... (12) 2018-10-18 2313
150924 [취업준비] 면접 준비를 해야되는데 손에 안잡힌다 (1) 2018-10-18 579
150923 [직장정보] 개빡쳐 도와줘 냔들아(실시간) (9) 2018-10-18 1348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