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식] 세븐스프링스- 부페를 갔는데 케이크 덕통사고 당하고 옴
IP :  .48 l Date : 14-12-21 00:53 l Hit : 30341
얼마전에 거래처 관계자가 밥을 산다고해서 여의도 세븐스프링스를 방문했어

내가 주문한건 그린 테이블(부페) + 스톤 그릴 안심스테이크


1. 스톤 그릴 안심스테이크


그린 테이블에서 금액을 추가하면 먹을 수 있는데 그냥 안심 + 볶은 양파 + 소스 조합

굽기는 미디움이었고 무난무난한 맛이라서 괜춘했음


2. 그린 테이블

샐러드에서부터 과일, 파스타까지 다양했는데 나냔은 연어 샐러드(연어가 실하게 많이 들어가있음)만 처묵처묵하다가 옴

빕스도 연어때문에 가던 냔이라 오랜만에 보는 연어에 정신을 놓았다고 한다

그리고 두번째 접시로 갈아타려고 간 순간 겉은 눈처럼 하얗고 엄청 큰 케이크가 새로 놓여져 있는거임

난 원래 생크림 케이크 덕후인데 요즘 베이커리에서 진짜 생크림으로만 승부하는 케이크가 거의 없어서 아쉬워하는 냔임

그래서 그 케이크 보자마자 눈돌아가서 엄청 큰 조각으로 잘라와서 먹었는데 존맛 ㅠㅠㅠㅠㅠㅠㅠㅠ

겉은 생크림 치덕치덕인데 안은 초코맛(이라고 생각했는데 '얼그레이 쉬폰'이라고 함) 시트야 둘의 조화가 존맛존맛 다른 건 아무 것도 안 들어가있음!

완전 부드럽고 정말 한판 다 먹을 수 있을 것 같은 맛!!!

하지만 관계자와의 미팅을 겸한 자리라 난 내 식욕을 마음껏 발산할수 없었지 ㅠㅠ


결국 집에와서도 계속 그 케이크만 생각하고 있다고 한다

사진으로라도 그리워하고 싶은데 체면차리느라 사진도 못찍었다 ㅠㅠㅠㅠㅠ

생크림 케이크 좋아하는 냔들 세븐 스프링스 가봐

그쪽에서 계산해서 몰랐는데

평일 런치(VAT 포함)21,700원
평일 디너(VAT 포함)28,300원
주말(VAT 포함)29,400원
초등학생(VAT 포함)14,300원


요렇다고 하네 o<-< (가격수정함)


NO SUBJECT DATE HIT
[공지]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60349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6698
57211 [음식] ★★★★☆ 피자스쿨 알바의 메뉴판 털이 1편 (91) 2014-12-15 30780
57210 [음식] ★☆☆☆☆ 충격과 공포의 이혜정 빅마마 홈쇼핑 식품 (130) 2013-10-02 30407
57209 [음식] ★★★★★ 세븐스프링스- 부페를 갔는데 케이크 덕통사고 당하고 옴 (50) 2014-12-21 30342
57208 [음악] ★★★☆☆ 아이유 너랑나 - 알고나니 이거 듣기 힘든... (251) 2015-11-05 30099
57207 [맛집] ★★★★★ 남부터미널 근처 식당들 리뷰 (41) 2015-02-11 30033
57206 [음식]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feat.헤이즐넛시럽) (72) 2011-07-15 29947
57205 [맛집] ★★★☆☆ 투썸 전알바냔의 투썸플레이스 추천/배추메뉴들 (35) 2010-11-18 29918
57204 [맛집] ★☆☆☆☆ 세븐스프링스 ㅡ 딸기 신메뉴와 충격적인 소식 (24) 2016-01-16 29910
57203 [음악] 별점도아깝다 시아준수 김준수 비단길 듣고있으면 너무 무서움.. (136) 2015-10-24 29688
57202 [생활] ★★★☆☆ 술약한 냔들을 위한 신상 숙취해소제 후기 (7) 2015-07-30 29663
57201 [음식] 별점도아깝다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제발 먹지마.. (78) 2015-07-29 29564
57200 [음식] ★★★★★ 땅땅치킨 세트3번 추천하러왔어!(사진有) (95) 2013-08-24 29425
57199 [음식] 별점도아깝다 엄청 싼데 돈값도 못하는 쥬씨 (69) 2015-09-24 29339
57198 [맛집] ★★★☆☆ 신림 대학동 고시촌 맛집 (추가) (35) 2015-05-02 28980
57197 [음식] ★★★★★ 날이 점점 따뜻해지니 괜히 쓰고 싶은 스타벅스 추천메뉴 (295) 2014-03-06 28812
57196 [맛집] ★★★★★ 지역별 맛집 모아보자 ㅡ 서울시 양천구 목동 (51) 2014-06-28 28773
57195 [기타] ★★★☆☆ 내가 피워본 담배후기 (모히또, 피아니시모, 마일드세븐, … (23) 2012-05-27 28762
57194 [음식] ★★★★★ 아마스빈 알바냔의 구,신메뉴 후기 (66) 2015-06-02 28536
57193 [음식] ★★★★★ 스타벅스 바닐라더블샷(+톨컵에 얼음넣고)=핵존맛 (23) 2015-08-18 28098
57192 [생활] ★★★★☆ 잠이 부족한 냔들이어 뉴트라슬립 사라 두번 사라 (127) 2015-10-12 27941
57191 [맛집] ★★★★★ 지역별 맛집 찾아보자 - 종로, 인사동, 삼청동 (105) 2014-06-27 27917
57190 [생활] ★★★★★ 외커 베스트게시판♥(나만 몰랐니 쑺...) (205) 2016-07-23 27772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