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여행의 시작과 함께 하기 좋은 갓명반 B.A.P
IP :  .132 l Date : 17-06-21 12:46 l Hit : 593


내게로 막 던져봐
돌들이 날 맞고 구르는 모습 봐
멍청하다고 말해봐
야 누가 젤로 잘 나는지 봐

Huh 난 멀리 보는 새
가장 높이 나는 새
결국엔 여기 누가 잘 돼
창피한 줄 알아 그 텃세

간섭하지 마 좀 내버려 둬
답답하네 All Day 니 잔소리 NO

모두 Hurry Up Hurry Up 날아가도
걍 난 나대로 이대로 Ye-Yi-Ye-Eh

여기저기 날 무시해도 아무 상관없어
Oh-Oh-Oh-Oh-Oh

Up In the sky
제일 높이 나는 새가 될 거야
푸른 바다 끝까지 나는 새가 될 거야

Let's get it On On On
날개를 펼래 Run Run Run
Up In the sky
생각한대로 난 될 거야

세상에 가드 올려 덤벼 Hold up
부딪혀 보는 거야 다들 이리 모여
Let it go, Get it all
모두를 약 올려
우리 동네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나만의 고백 아무리 해도
다 Out of 안중 관심이 없고

A-yo Check it up
Check it up 필요없소
걍 난 나대로 이대로 Ye-Yi-Ye-Eh

여기저기 날 무시해도 아무 상관없어
Oh-Oh-Oh-Oh-Oh

Up In the sky
제일 높이 나는 새가 될 거야
푸른 바다 끝까지 나는 새가 될 거야

Let's get it On On On
날개를 펼래 Run Run Run
Up In the sky
생각한대로 난 될 거야

흔들리지 마
니 마음이 맞는 거야
그 속에 자유를 느껴요

사는 게 다 그런 거지
바람에 몸을 맡겨 날아갈래
사는 게 뭐 그런 거지
어쩌라고 나 날아갈래

저 멀리 저 멀리
하늘 위로 누구보다 더 위로
Get up 1, 2, 3, 4 다 볼 수 있게

Up In the sky
제일 높이 나는 새가 될 거야
푸른 바다 끝까지 나는 새가 될 거야
Let's get it On On On

날개를 펼래 Run Run Run
Up In the sky
생각한대로 난 될 거야

Just the way you are
Run Run Run
Just the way you are
Run Run Run
Just the way you are
Run Run Run

생각한대로 난 될 거야




지구본은 내 친구야 걍 어디든 가면 돼
I Go 공연 아님 여행, 뭐든 떠나지 It's Okay
Yeah, I Know Something
인생은 아름다워요 Play N Chillin'
난 위잉위잉 또는 빙빙
날아다녀 쾌지나 칭칭

맘 가는 대로 Woo
멋대로 사는 거야 Oh Baby
날 내 버려 둬 Woo
멈출 수 없는 My Carnival Oh!

Seoul To Seoul 날아가
London To Tokyo
매일이 카니발 같지 Wherever
Life is like Choco

Seoul To Seoul 떠나자
Paris To New York
We had a lot of fun all day

날 따라 가는 거야
Can't Stop, Can't Stop
리듬에 맡겨 아침 해 뜰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Can't Stop, Can't Stop
뜨겁게 달려 전부 미칠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지구본은 내 여자야 걍 어디든 가면 돼
공연 아님 여행, Party,
뭐든 떠나 I Don't Care
A-Yo Wee-Hee
터지는 내 마일리지와
Black Card (기분 좋아)
나와 놀고 싶으면 일어나
Feeling Good (Yeah)

딴 생각 하지마 Woo
내일은 없는 거야 Oh Baby
맘껏 즐겨봐 Woo
멈출 수 없는 My Carnival Oh!

Seoul To Seoul 날아가
London To Tokyo
매일이 카니발 같지 Wherever
Life is like Choco

Seoul To Seoul 떠나자
Paris To New York
We had a lot of fun all day

날 따라 가는 거야
Can't Stop, Can't Stop
리듬에 맡겨 아침 해 뜰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Can't Stop, Can't Stop
뜨겁게 달려 전부 미칠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따분할 땐 내가
널 데려 갈게 GET UP
단 오늘 옆에 있으면
재미없다고 말은 못 해
COME ON

Oh-Oh-Oh-Oh
Oh-Oh-Oh-Oh
Oh-Oh-Oh-Oh

Woo 멈출 수 없는 My Carnival Oh!

Seoul To Seoul 날아가
London To Tokyo
매일이 카니발 같지 Wherever
Life is like Choco

Seoul To Seoul 떠나자
Paris To New York
We had a lot of fun all day

날 따라 가는 거야
Can't Stop, Can't Stop
리듬에 맡겨 아침 해 뜰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Can't Stop, Can't Stop
뜨겁게 달려 전부 미칠 때까지
(Oh là là! Shake It Shake It)

전부 미칠 때까지


비에이피가 사회비판 곡도 많이 냈지만 하지마-대박사건 라인처럼 귀여운 곡도 많이 했당.
들을 때마다 힐링됨ㅋㅋㅋㅋ 카니발이 발랄한 컨셉의 최신 앨범인데 들을 때마다 좋아. 수록곡 전체 분위기가 다 발랄함 ㅠㅠㅠㅠ
알바트로스는 뭔가 나도 정말 높이 나는 새가 되고픈 만화 주인공이 된 것 같은 기분이 들고
카니발은 여행 떠나기 전에 분위기 고조하기에 딱 좋은 노래임.
비에이피는 멤버 여섯명의 목소리 합이 참 좋은 것 같아(힘찬 보컬이 아쉽다고 해도 힘찬 목소리 없으면 진짜 심심함)
랩도 한명은 저음 한명은 딱딱 쏘는 랩인데도 잘 어울리구.
암튼 냔이들 흥 돋구고 싶을 때 들어보셔유


NO SUBJECT DATE HIT
[공지]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8552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4531
57123 [음악] ★★★☆☆ 뽕삘 한가득 임창정 신곡-그대 내게 말하길 (1) 2017-05-17 583
57122 [영화] ★★★★★ 킹콩을 들다!! 리뷰 많지만 쓴다요 (스포 無) (4) 2009-07-14 584
57121 [음악] ★★★★☆ 장덕 - 님 떠난 후 (4) 2011-08-16 584
57120 [음악] ★★★★★ Pendulum - The Island, Part 2 (Dusk) (9) 2011-02-22 584
57119 [음악] ★★★★★ 김장훈 - 혼잣말 (5) 2011-04-07 584
57118 [영화] ★★★★★ The Boat that Rocked - 신나는 음악 영화! (3) 2009-10-21 585
57117 [음악] ★★★★★ 리쌍 - 챔피언 (3) 2009-10-04 586
57116 [음악] ★★★★☆ 아야카 베스트앨범 ayaka's History 2006-2009 (3) 2010-06-01 587
57115 [음악] ★★★★★ MIKA [THE BOY WHO KNEW TOO MUCH] (9) 2009-10-25 587
57114 [음악] ★★★☆☆ 김범룡 - 바람 바람 바람 (3) 2011-08-12 587
57113 [영화] ★★★★☆ 영화 애자 (스포 조금 많이? 있습니당ㅎㅎㅎㅎ) (4) 2009-10-25 588
57112 [음악] ★★★★★ maxwell - BLACKsummer's night (6) 2009-07-15 588
57111 [음악] ★★★★★ MISIA 의 JUST BALLADE 앨범 (6) 2010-01-12 590
57110 [음악] ★★★★★ 조덕배 - 나의옛날이야기 (5) 2011-05-02 591
57109 [영화] ★★★☆☆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4 (스포 있는듯) 2009-10-05 591
57108 [영화] ★★★☆☆ 스포)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영화 감시자들 (2) 2013-07-15 592
57107 [영화] ★★★☆☆ 늑대소년 스포있음 (2) 2012-11-07 592
57106 [영화] ★★☆☆☆ 퍼시픽림-재밌당ㅇㅇ(스포있음) (3) 2013-07-15 592
57105 [음악] ★★★★★ [숙명ost] 소몰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고인앨범. 2009-11-16 592
57104 [음식] ★★☆☆☆ 제주愛 제주 감귤 (3) 2009-07-18 593
57103 [영화] ★★★★☆ 미션임파써블 4- 음 ㅋㅋㅋMI는 언제나 MI ㅋㅋ (6) 2011-12-23 593
57102    [음악] ★★★★☆ XIA(준수) - 사랑은 눈꽃처럼.. 진짜 좋다...有 2013-03-05 59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