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IP :  .108 l Date : 17-11-22 19:03 l Hit : 2526
이번 달은 나에게 마가 꼈나ㅠ 보국공홈에서 산 전자매트 조절기 펑 소리와 함께 터져서 ㄷㄷ 환불받고



이번에 경동 나비엔 공식홈페이지에서 온수매트를 삼. 어제 저녁에 도착했고 하루 쓰고 A/S바로 신청..새벽에ㅠ 한쪽면이 안되자나여ㅠ차갑..올때부터 불량인 매트가 왔음.

오늘 기사분 오셔서. 검사해보고 매트 불량이라고 교체함.근데 매트커버는 그대로 두고 매트만 교체해줬음. 그런데 매트가 매트커버에 비해 작음. 양옆 18센치정도. 헐렁헐렁- 분명 처음 매트는 이 크기가 아니었는데ㅠ


이번엔 뜨끈하게 작동은 잘 되지만 헐렁해서 매트커버가 뭔가 구겨지고 그런 지저분?함이 신경쓰임. 교체할때도 기사가 다른모델 매트 가져왓다고 크기 똑같다고 했지만...아무리봐도 안똑같음!! 기사 연락 언제 올지 몰라 카톡 상담을 함.

커버 크기가 많이 차이나냐. 언제 샀냐 다시 첨부터 다 물어보고 사진찍으래서 커버에서 벗겨서 매트 커버 위에 놓고 사진 찍음. 엄청 번거로움ㅠㅠ그치만 결론은 아침에 왔다간 기사분 연락 기다리라고ㅠㅠㅠㅠㅠㅠㅠ나중에 기사분 전화가 옴. 확인 후 연락 하겠다고... 한시간 쯤 뒤 카톡으로 A/S접수신청됐다고 내일 모레 찾아온다고 함....


엉엉. 정말 오자마자 불량 받고ㅠㅠ 번거로운 A/S 다 받고 겨우 교체했더니 다른 모델이라 크기가 안맞ㅠㅠ 어차피 다른 모델매트 가져다 줄꺼면 커버도 그 커버로 가져다 주지ㅠㅠㅠㅠ

은근히 이게 스트레스다ㅠ 24일에 매트 바꿨는데 또 매트 불량일까바 두렵다. 제조번호 붙여있는 스티커 사진찍어서 보내고 모델명 몇번이나 말했는데 왜 매트는 다른 걸 가져온걸까ㅠㅠ 바꾸고 커버씌우면서 계속 크기 안맞는거같다했는데 기사분은 왜 시크하게 가신 걸까ㅠ 우리집을 또 오고 싶으셨나ㅠ

카톡 상담하는데 점점 말투 좀 차가워?지셔서 그것도 좀 빈정상했다고 해야하나 소심해졌다 해야하나 아무튼 좀 짜증났음ㅠㅠ



이런저런 말을 많이 했지만 온수매트 자체는 물소리도 안나고 오늘 정상적인 매트로 써 본 결과 아주 따듯함! A/S신청전화도 24시간 열려있어 좋았어.

하지만 처음 오자마자 불량이었던것과 제대로 된 A/S가 아닌 한번 더 또 기다려야 하는거에 별 두개를 뺌. 그렇게 싼 가격도 아닌데 속상해서 주절거리며 써봐.


NO SUBJECT DATE HIT
91 [제품]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컨트롤 수분크림 (3) 2019-06-12 567
90 [제품] ★★★★☆ 허리쿠션 큐어백 (5) 2019-06-04 826
89 [제품] ★★★☆☆ 하비풀 수채화 키트 (1) 2019-05-06 861
88 [제품] ★★★★★ 위즈 독서대 60M2 (2) 2019-04-18 1004
87 [제품] ★★★★★ 메이앤준 생리대 (4) 2019-01-16 1127
86 [제품] 별점도아깝다 올리브영 네츄럴 코튼 생리대 (5) 2018-11-01 1399
85 [제품] ★☆☆☆☆ Im V-tox patch 2018-10-06 634
84 [제품] ★☆☆☆☆ 생리대)소피한결 카테킨 (4) 2018-09-28 840
83 [제품] ★★★☆☆ 엘리자베카 밀키 피기 젤라또 스팀 크림 2018-06-26 677
82 [제품] ★★★★★ 책 :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 (15) 2018-05-02 3622
81 [제품] ★★★★★ 이마트 피코크 새우 완탕 스프 위드 누들 (9) 2018-03-08 2377
80 [제품] ★★★★☆ 정치신세계숍 제품 구매후기 (1) 2018-03-01 1878
79 [제품] ★★★★★ 왕십리 엔터식스 피어싱 (6) 2018-01-14 4213
78 [제품] ★★★★☆ 굿브라더스 나와라ddong 개굿 (1) 2018-01-04 1980
77 [제품] ★★★★★ 아이폰5 (58) 2017-11-28 6911
76 [제품] ★★★★☆ 해태 빠새 갈릭맛 -바사삭한 식감이 좋아 (16) 2017-11-25 1720
75 [제품] ★★★★★ 핸드폰타블렛 거치대 - 내인생을 망치러온 나의 구원자 (32) 2017-11-24 8493
74 [제품] ★★★☆☆ 경동나비엔 온수매트 (10) 2017-11-22 2527
73 [제품] ★★★★★ 오뚜기 왕교자 존맛탱!!!! (3) 2017-11-18 1631
72 [제품] ★★★★☆ 수퍼제니(super jennie) 틸 색상 s사이즈(+aneer컵/타오바오컵 간… (3) 2017-11-18 1327
71 [제품] ★☆☆☆☆ 아이스크림 셀렉션 노맛으로 리뉴얼^!^ (11) 2017-11-18 1544
70 [제품] 별점도아깝다 IOS 11.1.1 업데이트 진심 왜 만들었는지 모를 (48) 2017-11-16 3482
 1  2  3  4  5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