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코코 - 디즈니/픽사가 그리는 가족이란 대체..? (불호 후기)
IP :  .194 l Date : 17-11-25 21:28 l Hit : 2801
약스포 주의


내가 사는 나라에서는 이번주에 개봉했는데 먼저 보고 온 친구가 극찬을 해서 보러 갔다가 욕하면서 나왔어 ㅋㅋㅋㅋㅋ

일단 그래픽이나 기술적인 부분에서는 뭐 말할게 없어
특히 물에 빠지는 씬에서 물표현.... 할말을 잃었고
실사보다 더 실사 같은 표현이라고 해야할까
진짜 몇명을 얼마나 갈아넣으면 이런게 가능하지?? 하면서 봤어

그런데...

음.. 뭐랄까 갈피를 못잡겠는게
나는 겨울왕국 울라프 단편에서 이게 21세기 대안가족 이야기인가? 싶었거든. 더이상 전통적인 남-여 부부와 그 미혼 자식, 혹은 조부모까지 포함하는 가족 모델에 포섭될수 없는 가족이 지금까지는 패밀리 이벤트였던 명절을 어떻게 보내는가... 를 이야기 한다고 생각했어. 물론 음?? 스러운 부분도 있었지만.

근데 코코 본편 들어가니까 이거 뭔 가족 최고 우리가족 사랑해 전통적 가족이 최고시다 할머니 짱짱걸 이러구 있어서 진짜 ????? 됨.

그래 가족 좋지... 근데 그걸 핑계로 아동학대나 착취를 용납해야 하나??? 지금 21세기인데???? 진짜 이런 이야기하려고 1세계 국가 아닌 멕시코를 배경으로 들고온건가???? 싶은 씬도 있었고

내가 되게 PC 함에 집착하는 사람이라 다른 사람들보다 기준이 스트릭하긴 한데 여튼 언피씨한 장면이 좀 많았어....

부모랑 싸우면서
엄빠가 뭔데 내가 하고 싶은걸 못하게해!!!!!
외쳐봤던 냔들은 보면서 추억에 젖거나 트라우마 트리거 되거나 할수도?


여튼 나는 상영관을 나오면서 ?????? 이 되었고
앞으로는 픽사 신작 나왔다고 바로 극장 가는일은 없을거 같아

아 그리고 되게 스페인어가 대사에 많이 섞여나오는데 (올라~ 세뇨르~ 그라시아스~) 이걸 어떻게 더빙/자막으로 살릴지 궁금... 또 겨울왕국 단편은 빼박 크리스마스 이야기인데 한국개봉 왜때무네 1월..?
 


NO SUBJECT DATE HIT
[공지] 외치다(외방) 외커로 합병 안내 (7) 2019-08-11 5457
[공지] 게시판 정리 및 개편안내 (51) 2019-07-18 6132
57387 [음악] ★★★★★ 태민 - 거절할게(Wicked) 난 너의 장난감..왜 귀여운거 안해? (33) 2017-11-26 2870
57386 [음악] ★★★★★ 펀치-밤이 되니까 /겨울밤 혼술하고서 침대에 드러누워 부… (16) 2017-11-26 2182
57385 [음악] ★★★★★ 데이식스-예뻤어 / 이제야 알아서 죄송해요... (37) 2017-11-26 2692
57384 [음악] ★★★★★ AOA- 심쿵해 / 노래가 너무 시끄럽다고 했던 나냔을 매우 칩… (63) 2017-11-26 3776
57383 [음악] ★★★★★ 젤피캐럴 - 크리스마스니까 : 크리스마스 한 달 남았다 (12) 2017-11-26 1719
57382 [음악] ★★★★★ 홍진영-부기맨 흥이 나버렷.. (11) 2017-11-26 2027
57381 [음식] ★★★★★ 서브웨이 참치에 후추+마요+스윗어니언 먹어줘ㅠㅠ (14) 2017-11-25 4124
57380 [음식] ★★★★☆ 스타벅스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아이스) 맛있는데?!!? (26) 2017-11-25 2648
57379 [영화] ★★★★☆ 꾼 - 현빈도 드디어 영화되나봐 (19) 2017-11-25 5377
57378 [영화] ★★☆☆☆ 코코 - 디즈니/픽사가 그리는 가족이란 대체..? (불호 후기) (8) 2017-11-25 2802
57377 [음식] ★★★★☆ 오뚜기 영양닭죽 1+1이야 안 사먹고 뭐해;; (다른맛 추천 부… (20) 2017-11-25 3437
57376 [음악] ★★★★★ 러블리즈-종소리 나만 좋아....? (45) 2017-11-25 2559
57375 [영화] ★☆☆☆☆ 7호실 정말.. 뭐지 이게 (스포) (3) 2017-11-25 2136
57374 [영화] ★★★★★ 코코, 디즈니가 만든 올해 최고의 영화 (13) 2017-11-25 3311
57373 [음식] ★★★★★ 이디야 홍시주스/ 유자피나콜라다 존맛탱 ㅠㅠㅠㅠ (15) 2017-11-25 3022
57372 [맛집] ★★☆☆☆ 종로할머니칼국수-굳이? (6) 2017-11-25 1787
57371 [음식] ★★★★★ 이디야 - 캔디라떼 (19) 2017-11-25 3202
57370 [영화] ★★★★☆ 꾼 - 나는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 (16) 2017-11-25 2673
57369 [음식] ★★★★☆ 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존맛 (13) 2017-11-25 1994
57368 [음식] ★★★★☆ 파리바게트 포켓샌드 딸기 - 간편하게 냠냠 (7) 2017-11-25 2059
57367 [제품] ★★★★☆ 해태 빠새 갈릭맛 -바사삭한 식감이 좋아 (16) 2017-11-25 1657
57366 [음악] ★★★★★ 방탄소년단 - MIC Drop (Steve Aoki Remix) (Feat. Desiigner) (78) 2017-11-25 3473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