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태민 - 거절할게(Wicked) 난 너의 장난감..왜 귀여운거 안해?
IP :  .49 l Date : 17-11-26 18:22 l Hit : 3112



Oh Baby I know
넌 짓궂은 장난뿐인
그 말투 아파
넌 예쁘지만 얄미운 Devil
넌 나를 밀고 당기고는
또 밀고 아주 그냥 쉽지
(Doo wop doo wop)
제발 인정해 너는 항상 그런
(Doo wop doo wop) 식이었어

어느 날 아주 우연한 척
나타나 내 눈에 뿌린
너의 Crazy magic sugar
(Crazy magic sugar)
난 눈이 멀고
세상에 오직 너 밖에
모르게 됐는데
Oh 너는 또 다른 생각해

이런 식이면
Let me go Let me go
거절할게
근데 용기 따윈 안 나지
이미 네게 길들여졌지
난 알아
난 너의 장난감 (Woo woo)
제일 좋아하는 (Woo woo)
Let me go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That's the way you want it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That's the way you like it

You gotta show me
네 마음을 네 진심을
딱 한 번도 안 보이던
나의 주인 나의 잔인한 연인
넌 내 맘 알 듯 모를 듯
애매한 그 표정뿐이지
(Doo wop doo wop)
제발 인정해 너는 항상 그런
(Doo wop doo wop) 식이었어

매일 밤 잠든 나의 꿈에
나타나 내 눈에 뿌린
너의 Crazy magic sugar
(Crazy magic sugar)
난 눈이 멀고
세상에 오직 너 밖에
모르게 됐는데
Oh 너는 또 다른 생각해

이런 식이면
Let me go Let me go
거절할게
근데 용기 따윈 안 나지
이미 네게 길들여졌지
난 알아
난 너의 장난감 (Woo woo)
제일 좋아하는 (Woo woo)
Let me go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It's the way you
want it want it want it
Baby baby come and
get it get it get it
It's the way you
like it like it like it
Come on baby
이제 그만 거절할게

도망 가려 해 널 떠나려 해
행복하지 않은
이 멍청한 사랑 난 끝낼래
아무리 나 마음먹으려 해도
생각대로 안돼
아직도 난 네가 좋아

이런 식이면
Let me go Let me go
거절할게
근데 용기 따윈 안 나지
이미 네게 길들여졌지
난 알아
난 너의 장난감 (Woo woo)
제일 좋아하는 (Woo woo)
Let me go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That's the way you want it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난 너의 장난감인걸)
That's the way you like it
날 영원히 가지고 놀 거란 걸
(Woo woo Woo woo)



###########################

최근 무브에 빠져서 태민 앨범 들어보는데 거의 댄스곡 아니면 발라드인데
이런 귀여운 느낌은 처음 본 듯..

이 노래도 우연히 유툽타다가 직캠 배경음으로 깔린거 듣고 너무 좋아서 이거 뭐지 하고 찾아봐서 알았음 ㅠㅠ

존좋인데 왜 이거 타이틀로 안했을까 귀여운 스타일 별로 안좋아하는건가

사람들이 보는 태민이 이미지나 느낌이랑 제일 잘맞는 곡같아

노래도 좋은데 가사도 너무 귀여워 ㅋㅋㅋㅋ딱 그 나이대 남자애들이 좋아하는 여자한테 얘기할법한ㅋㅋㅋ

그냥 태민이가 자기 얘기하는것 같아.. 켄지가 태민이 속에 들어갔다 나온 것 같다

난 너의 장난감이라 영원히 가지고 놀거란거 알지만

그래도 결국은 니가 너무 좋다는 솔직한 고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NO SUBJECT DATE HIT
[공지] 공지사항 (6) 2020-04-24 20837
[공지]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9632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20973
57136 [음악] ★★★★★ NCT 127 - Back 2 U 날이 추워지니 더 듣게 되는 곡 (38) 2017-11-26 2469
57135 [영화] ★★★★☆ 조용한 열정 - 미국 시인 에밀리 디킨슨의 삶(스포) (9) 2017-11-26 2278
57134 [음악] ★★★★★ 태민 - 거절할게(Wicked) 난 너의 장난감..왜 귀여운거 안해? (33) 2017-11-26 3113
57133 [음악] ★★★★★ 펀치-밤이 되니까 /겨울밤 혼술하고서 침대에 드러누워 부… (16) 2017-11-26 2374
57132 [음악] ★★★★★ 데이식스-예뻤어 / 이제야 알아서 죄송해요... (37) 2017-11-26 2817
57131 [음악] ★★★★★ AOA- 심쿵해 / 노래가 너무 시끄럽다고 했던 나냔을 매우 칩… (63) 2017-11-26 4032
57130 [음악] ★★★★★ 젤피캐럴 - 크리스마스니까 : 크리스마스 한 달 남았다 (12) 2017-11-26 2036
57129 [음악] ★★★★★ 홍진영-부기맨 흥이 나버렷.. (11) 2017-11-26 2314
57128 [음식] ★★★★★ 서브웨이 참치에 후추+마요+스윗어니언 먹어줘ㅠㅠ (14) 2017-11-25 4405
57127 [음식] ★★★★☆ 스타벅스 발렌시아 오렌지 티 라떼 (아이스) 맛있는데?!!? (26) 2017-11-25 2817
57126 [영화] ★★★★☆ 꾼 - 현빈도 드디어 영화되나봐 (19) 2017-11-25 5514
57125 [영화] ★★☆☆☆ 코코 - 디즈니/픽사가 그리는 가족이란 대체..? (불호 후기) (8) 2017-11-25 2996
57124 [음식] ★★★★☆ 오뚜기 영양닭죽 1+1이야 안 사먹고 뭐해;; (다른맛 추천 부… (20) 2017-11-25 3634
57123 [음악] ★★★★★ 러블리즈-종소리 나만 좋아....? (45) 2017-11-25 2737
57122 [영화] ★☆☆☆☆ 7호실 정말.. 뭐지 이게 (스포) (3) 2017-11-25 2321
57121 [영화] ★★★★★ 코코, 디즈니가 만든 올해 최고의 영화 (14) 2017-11-25 3571
57120 [음식] ★★★★★ 이디야 홍시주스/ 유자피나콜라다 존맛탱 ㅠㅠㅠㅠ (15) 2017-11-25 3295
57119 [맛집] ★★☆☆☆ 종로할머니칼국수-굳이? (6) 2017-11-25 1968
57118 [음식] ★★★★★ 이디야 - 캔디라떼 (19) 2017-11-25 3438
57117 [영화] ★★★★☆ 꾼 - 나는 존잼 ㅋㅋㅋㅋㅋㅋㅋㅋ (16) 2017-11-25 2902
57116 [음식] ★★★★☆ 후디스 카카오닙스차 존맛 (13) 2017-11-25 2197
57115 [음식] ★★★★☆ 파리바게트 포켓샌드 딸기 - 간편하게 냠냠 (7) 2017-11-25 2299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