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오리엔트 특급 살인 ㅡ 재미를 살인 한듯.
IP :  .115 l Date : 17-12-02 21:26 l Hit : 6056
보는 내내 재미없어서 하품만 나옴.

뭔가 있어보이게 하려다가 아무것도 없이 끝남.



추리물이면 뭔가 자극하고 궁금하게 하는게 있어야 하는데

그래서 어쩌라는건가 싶음

탐정이 이쯤되면 궁예랑 맞먹음. 관심법이 딴게 아님



스포를 막기위해 정확한 이야기는 안하겠으나


그 영화를 볼 바엔 아래 계좌로 불우한 돼지 간식비나 하라고 입금 바람.


국민 정태진 697401 01 587346



물론 구라임. 정태진은 실존인물이 맞는데 오리엔트 특급살인 하고픈

우리 사촌동생 이름임. 내 책상위에 있던 치킨 쿠폰 10매 들고 튄 새끼.

2017년  4/4분기의 꿈과 희망을 갖고 튄 새끼.


어쨌든 하고 싶은 말은


돈이 존나ㅏㅏㅏㅏㅏㅏㅏㅏ 많아서

더이상 감당한 자신이 없어서 버리고 싶으면 안말림.



NO SUBJECT DATE HIT
[공지] 공지사항 (7) 2020-04-24 21852
[공지]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10016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21409
57180 [영화] ★★★★☆ 1987 - 올해 최고의 영화 (15) 2017-12-15 5054
57179 [음악] ★★★★★ DAY6(데이식스) - 좋아합니다 (13) 2017-12-14 2496
57178 [음식] ★★★★★ 데자와 ㅅㅂ 존맛ㅜㅜ (36) 2017-12-13 4173
57177 [음악] ★★★★☆ T.O - 발자국 (22) 2017-12-13 2103
57176 [음식] ★★★☆☆ 투썸플레이스 아이스박스 케잌 (27) 2017-12-11 5661
57175 [맛집] ★★★☆☆ 을지로3가 니뽄삘 인스타핫플 분카샤 (11) 2017-12-10 3848
57174 [맛집] ★★★★★ 경복궁역 대선칼국수 - 냉비빔국수 존맛10맛개맛대박맛!!!! (22) 2017-12-10 5354
57173 [음식] ★★★★★ 홍진경 더만두 매운맛 (편의점) (20) 2017-12-06 5295
57172 [음식] 별점도아깝다 스타벅스의 약국화 베리트윙클모카 발렌시아 오렌지 (18) 2017-12-06 3673
57171 [음식] ★☆☆☆☆ 스타벅스 2단분리 질긴 쫄깃한 소세지 롤 (6) 2017-12-06 2973
57170 [음악] ★★★★★ 라임버스(Rhyme Bus) - 독백 (Feat.Clazziquai) (12) 2017-12-05 1926
57169 [음식] ★★★★★ CU ㅇㄱㄹㅇ ㅂㅂㅂㄱ 쇼콜라 생크림 케이크 (21) 2017-12-05 5760
57168 [음악] ★★★★★ 아이유_이름에게(MMA로 얻은 뜻밖의 수확) (13) 2017-12-05 3856
57167 [음악] ★★★★★ 바리톤이 부르는 레드벨벳 - 피카부 들어볼래? (12) 2017-12-05 3151
57166 [음식] ★☆☆☆☆ 안성탕면 원래 이렇게 맛이없나..? (42) 2017-12-05 3796
57165 [음식] ★★★★☆ 립톤 로얄티라떼, 슈퍼컵 고구마맛 (일본 2017-12-05 2366
57164 [음악] ★★★★★ 나얼 - 기억의 빈자리 (13) 2017-12-03 2767
57163 [음식] ★★★★★ 오뚜기 굴진짬뽕 후기 (32) 2017-12-03 5895
57162 [영화] ★★★☆☆ 꾼 그냥저냥 뭐 그냥 뭐~ 갠춘 (6) 2017-12-02 2480
57161 [영화] 별점도아깝다 오리엔트 특급 살인 ㅡ 재미를 살인 한듯. (54) 2017-12-02 6057
57160 [음식] ★★★★★ 할리스 - 바닐라 딜라이트 커피. 현존하는 커피 중 TOP (49) 2017-12-02 6013
57159 [음악] ★★★★★ Gnarls Barkley - Crazy (7) 2017-12-01 2024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