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여기 망하면 안 돼... HOYA 외 수유역, 덕성여대 맛집
IP :  .100 l Date : 18-02-07 00:32 l Hit : 3491
(제목은 중의적 표현이다ㅋㅋㅠㅠ)



원래 맛있는 집 발견해도 '나만 자주 가주면 되고, 주변 사람들한테만 알리면 됐지. 뭐~' 하는 스타일이라 식당 리뷰는 처음인데

오늘 지나가는 길에 보니까 안에 손님이 하나도 없어서ㅠㅠㅠㅠㅠ

이대로 가다가는 맛집 리스트 한 곳 잃을 것 같은 불안감이 엄습하여 오랜만에 외커 글쓰기 버튼을 눌렀다고 한다..

별 큰 도움이 되지 않을 것 같기도 하지만 전에 별방 수유 맛집 추천 글 꽤 흥한 거 봤기도 했고

나같이 아직 미련 갖고 남아 있는 냐니들 많이 있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같이 맛있는거 먹자구ㅎㅎ





1. 호야
먼저 오늘 나를 글 쓰게 만든 장본인!

나 여기 세 번 가봤는데 진짜 다 맛있는데ㅠㅠ 항상 갈 때마다 손님이 우리만 있고....

테이블 한 10개? 정도 되는데 꽉 차긴 커녕 손님이 있는 걸 본적이 없어.......... 맴찢...


사족은 그만 하고 먹었던 음식들이랑 리뷰!

내가 전부터 개인적으로 기록 해놓았던 것들이 있어서 그냥 긁어올게ㅋㅋㅋㅋ(귀찮)



클래식더블치즈버거 set  ★★★★☆  ₩11,900

전에 우리 학교 정문 앞에 있던 수제버거집에서 맛 봤던 추억의 맛이 난다...♡ 진하고 푸짐하고 참 맛있따ㅠㅠ

세트는 수제버거+감자튀김+음료로 구성되어 있고 음료는 캔음료 선택 가능한데 웰치스 포도랑 백포도만 기억남ㅋㅋ


크레마감베리 파스타 ★★★☆ ₩8,900

기대만큼의 맛을 선사해주었다. 그리 맵지도 않고 적당히 맛있었다.


베이컨치즈버거 set ★★★☆ ₩10,500

맛있지만 햄버거 프랜차이즈의 치즈버거에 들어갈 법한 노란 사각형 치즈 맛이 나서 조금 느끼했다. 베이컨 맛은 거의 못 느꼈다.


모짜렐라 함박스테이크 ★★★★☆ ₩9,900

인생 살면서 먹어본 함박스테이크 중에서는 최고였다고 할 수 있다. 항상 먹어볼 때마다 실망만 주는 메뉴였는데

여기는 이 정도면 가격도 괜찮고 옆에 같이 있는 채소들도 깔끔하고 좋았다. 다음에는 크림소스로 한 번 더 먹어보고 싶다.

그리고 다른 함박 스테이크 유명한 곳도 맛 봐서 여기랑 어디가 더 맛있나 비교해보고 싶다.


에그시그니쳐버거 set ★★★★ ₩11,500

맛있어~~ 클래식더블치즈버거보다 맛있었는지는 잘 모르겠으나 확실한 것은 베이컨치즈버거보다는 맛있었다!


크레마 함박스테이크 ★★★★ ₩9,900

사실 소스맛이 인상적이지는 않았던 점이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또 먹어봐도 맛있는 함박 스테이크였다.



조만간 또 가서 다른 메뉴 도전할건데 그 때는 손님 좀 보였으면 좋겠구나..

사람 많은 집, 줄 서서 먹는 집 질색인데 여기는 정말 바글바글해졌으면 좋겠을 정도ㅠㅠ....

망하지 말아줘ㄷㄷ







2. 꼬꼬치킨
순살 반반 닭강정 ★★★★☆ ₩11,000

크 닭성여대의 계보를 잇는 신흥강자랄까..?

근데 신흥은 아닌가ㅋㅋㅋ

졸업한지 꽤 됐는데 최근에 수유 올 일이 자주 있어서 봤더니 여기가 핫하더라고!


직접 가서 포장하면 배달 시킬 때보다 1,000원 할인 해줘서 쏠쏠하게 써먹고 사장님들 젊으신데 으쌰으쌰 하시고 되게 친절하심.

무엇보다 맛이ㅠㅠㅠㅠㅠㅠ 진짜진짜진짜 맛있어..

우리 집 근처에 있었으면 영혼을 팔았을 듯... 다행이라고 해야하나ㅋㅋㅋㅋ

바삭바삭하고 찍어 먹을 수 있는 소스(간장, 와사비 추정)도 따로 챙겨줘서 다양하게 맛 볼 수 있음!

무엇보다 가성비가 쩔어줌.

양이 꽤 많아! 저 가격에 이 양이면 혜자 오브 혜자!!!

말로는 국내산 100% 생닭 쓴다고 해서 순살도 그렇겠거니 하고 있는데 속는거여도 기분 좋게 속아줄 수 있을 정도ㅋㅋ

맛, 가격, 양 삼박자 펄풱트 하모니~







아 쓰고 싶은 곳 꽤 있는데 벌써 힘들다ㅠㅠ

에이 마지막ㅋㅋㅋ


3. 노르웨이홍
연어덮밥 ★★★★☆ ₩8,000

여기는 연어 숭덩숭덩 썰어 넣고 초장이랑 참기름 뿌려서 쉐이낏 해 먹는 덮밥집인데 채소가 짱 많이 들어가 있어서

자취하면서 오랜만에 건강식 먹고 싶으면 무조건 여기 갔었어ㅠㅠ

우연찮게 혼밥하다가 듣게 된건데 여기 사장님께서 음식과 관련해서 소신있고 나름의 철학?이 있으신 것 같더라.
가게 들어서는 간판 등에서 범상치 않으신 건 느꼈었지만ㅋㅋㅋㅋㅋㅋ

사실 꽤 지난 일이라 자세한 내용은 기억 안 나는데 뭔가 믿고 먹을만 하다는 인상을 받았었어.

학교 근처에서 학생들 잘 먹이고 싶어서 마진 얼마 안 남는데 가격 저렴하게 하고 있다고 하셨기도 하고.
(예~전에는 6000원대였음. 그리고 포장하면 포장 자재 비용이 추가로 들어가서 오히려 조금 더 비쌈.)

이 말씀 들으면서 또 감동해서 '자주 와야지ㅜㅜ' 했다ㅋㅋㅋ

연어회랑 물회도 먹어봤었는데 다 맛있었어!

근데 그냥 나한테 노르웨이홍=배부르고 건강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연어덮밥 그 자체인 곳임ㅠㅠㅠ

여기도 진짜 오래오래 장사 잘 되셨으면!









으 졸리기도 하고 안 하던 거 할라니까 힘들다ㅋㅋㅋㅋ

수유, 덕성여대 근처 어지간한 곳은 가봤는데 나도 유명한 곳 몇몇은 못 가봤어ㅋㅋ(사실 별로 내 스타일 아닌 곳)

댓글로 여기 유명한 것 같은데, 괜찮아 보이던데 어떻냐고 물어보면 혹시 내가 가봤던 곳이면 최대한 대답해줄게ㅎㅎ



다들 잘 먹고 잘 살자~


NO SUBJECT DATE HIT
[공지] 서버 문제에 대한 공지 (6) 2018-08-14 825
[공지] 팬커스 재오픈 안내 2018-08-02 1234
외방 가입 받아요 (32) 2018-07-25 13588
각방 포인트 조정 안내 (9) 2018-07-16 8647
[공지] 연껒신고로 외방에서 강등된냔들 필독 2018-07-14 11535
[공지] 외방 / 외커 다시 합병안내 2018-07-10 14250
[필독] 이 사항들을 어길시 바로 차단 및 무통보삭제함 (1) 2018-05-10 36770
[공지] 2월 14일날 일부방 메뉴 제외 안내 2018-02-10 70194
57555 [음악] ★★★★★ NCT U 엔시티유 BOSS 보스 (7) 2018-02-19 1332
57554 [음식] ★★★★☆ 풀무원 돈코츠라멘(면?) (19) 2018-02-10 2509
57553 [음식] ★★★★☆ 스타벅스 잉글리쉬블랙퍼스트라떼 진짜 개추!!!!!! (16) 2018-02-08 5261
57552 [음식] ★★★★☆ 닭떡볶이 파시는 욕쟁이 할부지 신안골분식 다녀왔어! (3) 2018-02-08 2850
57551 [맛집] ★★★★★ 여기 망하면 안 돼... HOYA 외 수유역, 덕성여대 맛집 (15) 2018-02-07 3492
57550 [영화] ★★★★☆ 올더머니! 돈이 뭘까... (1) 2018-02-05 1595
57549 [음식] ★★★★☆ 오뚜기 팥칼국수 (간단하게 팥죽 먹기) (9) 2018-02-01 1999
57548 [영화] ★★★★☆ 코코 (12) 2018-01-31 1941
57547 [맛집] ★★★☆☆ 카페마마스 리코타치즈샐러드 감자스프 (2) 2018-01-30 1817
57546 [영화] ★★★☆☆ 그것만이 내 세상 -이병헌,박정민 주연 (9) 2018-01-30 1645
57545 [영화] ★★★★☆ 코코-별점 세개반 주고싶네? (18) 2018-01-24 2969
57544 [영화] ★★☆☆☆ 언어의 온도(스포) (5) 2018-01-23 2012
57543 [영화] ★★★★☆ 메이즈러너3 (스포있음) (5) 2018-01-22 1964
57542 [맛집] ★★★★★ 승리라멘집 아오리라멘 후기 (35) 2018-01-19 8929
57541 [음식] ★★★★☆ 삼립 하이면 (3) 2018-01-16 1852
57540 [영화] ★★★★☆ 신과함께-ㅇㅇㅇ장면만 따로 편집해서 상영해주면 좋겠다(… (7) 2018-01-16 3255
57539 [음식] 별점도아깝다 엔제리너스 나이트로 콜드브루 싱글오리진.... (5) 2018-01-14 1283
57538 [제품] ★★★★★ 왕십리 엔터식스 피어싱 (6) 2018-01-14 2813
57537 [영화] ★★★★☆ 신과함께 존잼 ㅋㅋㅋㅋ 근데 신파극임 (12) 2018-01-08 2372
57536 [영화] ★★★★★ 1987 스포없음 후기 (12) 2018-01-06 2756
57535 [음식] 별점도아깝다 스타벅스 신메뉴- 리얼 넛 오트모카, 화이트코코리스트레… (11) 2018-01-06 2518
57534 [음식] ★★☆☆☆ 스벅신메뉴 오트그린티라떼 후기 (10) 2018-01-05 2652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