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광화문 할랄푸드 '질할브로스'
IP :  .239 l Date : 19-07-04 17:34 l Hit : 1160
직장냔인데 광화문에서 일해서 여기 근처 맛집 탐방을 무척 좋아해.
디타워에 보면 음식점이 길게 늘어선 구역이 있는데, 야외라고 하기엔 뭐하지만 그래도 밖은 밖인? 곳이야.
여기에 은근히 맛있는 곳이 많은데, 요즘 맛들인 곳은 할랄음식을 파는 '질할브로스'야.
나는 아직 할랄음식엔 익숙하지 않아서 치킨라이스랩만 주로 먹는데, 양념이 너무 맛있고 양도 진짜 많아!
가격은 6,300원이고 테이크아웃만 가능해.
나는 정말 밥 먹을 때 밥 한 공기 다 비우는 냔인데 이 랩은 한 번에 다 못먹어 ㅠㅠ 늘 1/3 정도는 다시 포장해뒀다가 오후에 간식으로 먹는당.
근데 4시에서 5시 정도 급 배고파질 때 먹기에 딱 맞는 양이야 ㅎㅎㅎ 왠지 한 번 사서 두 번 먹으니 이익인 느낌?
광화문 나올 일 있거나 여기 근처 일하는 냔들은 여기 한 번 가보는 거 추천해. 일하시는 분도 되게 친절하시더라.


NO SUBJECT DATE HIT
[공지] 공지사항 (4) 2020-04-24 11084
[공지] 탈퇴하러가기 (4) 2020-03-13 6224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16896
[공지] ★★★★★ [필독] 별방 공지사항 180914수정 (84) 2016-11-04 67287
57359 [영화] ★★★★☆ 겨울왕국2 2020-01-29 280
57358 [영화] ★★★★☆ 영화 히트맨 2020-01-29 182
57357 [음식] ★★★☆☆ 스타벅스 골든세서미라떼 2020-01-13 248
57356 [음악] ★★★★★ 은향 외날개 2019-12-13 278
57355 [영화] ★★★★★ 나이브스 아웃(Knives Out) (2) 2019-12-11 377
57354 [음식] ★★★★★ 하겐다즈 피넛버터 (2) 2019-12-04 326
57353 [영화] ★★★☆☆ 겨울왕국2 (스포 있음) (1) 2019-11-25 405
57352 [영화] ★★★★★ 예스터데이 Yesterday (약스포) (1) 2019-09-30 505
57351 [생활] 별점도아깝다 아이도루 족자봉 제작 후기 (3) 2019-09-06 657
57350 [영화] ★★★★★ 넷플릭스 베이츠모텔 (3) 2019-08-08 1326
57349 [음식] ★★★★★ 문현한우곱창전골 (8) 2019-07-11 1535
57348 [음식] ★★★★☆ 그라나파다노치즈+치즈 그라인더 (3) 2019-07-09 1034
57347 [맛집] ★★★★★ 광화문 할랄푸드 '질할브로스' (2) 2019-07-04 1161
57346 [음악] ★★★★★ sg워너비 - timeless (7) 2019-06-25 780
57345 [음식] ★★☆☆☆ 버거킹 볼케이노칠리와퍼 (5) 2019-06-23 715
57344 [영화] ★★★★☆ 바로 보고왔다 토이스토리4 (5) 2019-06-21 819
57343 [음식] ★★★★★ 솔직히 컵누들 맛있음...매콤한맛 (14) 2019-06-19 1120
57342 [음식] ★★★★☆ 카페게이트 브라운슈가버블티 (4) 2019-06-16 818
57341 [제품] ★★★★★ 바이오더마 세비엄 매트컨트롤 수분크림 (3) 2019-06-12 721
57340 [제품] ★★★★☆ 허리쿠션 큐어백 (5) 2019-06-04 992
57339 [음악] ★★★★☆ 러블리즈 - 그시절 우리가 사랑했던 우리 (아련아련의 끝판… (2) 2019-05-23 1141
57338 [영화] ★★★★★ 성실한 나라의 앨리스 (2) 2019-05-19 1148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