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MISIA 의 JUST BALLADE 앨범
IP :  .235 l Date : 10-01-12 17:42 l Hit : 589
1. 겨울에 겨울노래가 듣고 싶다
2. MISIA 의 노래를 좋아한다
3. 앵앵 거리는 목소리는 싫다

위 2가지에 해당하는 사람이라면 JUST BALLADE 를 추천해.
난 사실 미샤가 예전 같지 않다고 생각했는데 이 앨범을 듣고 완전히 생각이 바뀌었거든.
특히 일본여가수 특유의 앵앵 거리는 목소리를 많이 싫어하는편인데
이번 미샤는 정말 깔끔하게 노래해 창법이 조금 바뀐거 같기도 하고 듣기가 좋다
후선 2곡만 스티큐브로 걸어둘게 잘 들어봐 냔들아



NO SUBJECT DATE HIT
[공지]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8538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4511
57123 [기타] ★★★★☆ [전시] 중박- 박물관 100주년 기념전(몽유도원도 특별 전시) (8) 2009-10-03 583
57122 [음악] ★★★☆☆ 뽕삘 한가득 임창정 신곡-그대 내게 말하길 (1) 2017-05-17 583
57121 [음악] ★★★★☆ 장덕 - 님 떠난 후 (4) 2011-08-16 584
57120 [음악] ★★★★★ Pendulum - The Island, Part 2 (Dusk) (9) 2011-02-22 584
57119 [음악] ★★★★★ 김장훈 - 혼잣말 (5) 2011-04-07 584
57118 [영화] ★★★★★ The Boat that Rocked - 신나는 음악 영화! (3) 2009-10-21 585
57117 [음악] ★★★★★ 리쌍 - 챔피언 (3) 2009-10-04 586
57116 [음악] ★★★☆☆ 김범룡 - 바람 바람 바람 (3) 2011-08-12 586
57115 [영화] ★★★★☆ 영화 애자 (스포 조금 많이? 있습니당ㅎㅎㅎㅎ) (4) 2009-10-25 587
57114 [음악] ★★★★☆ 아야카 베스트앨범 ayaka's History 2006-2009 (3) 2010-06-01 587
57113 [음악] ★★★★★ MIKA [THE BOY WHO KNEW TOO MUCH] (9) 2009-10-25 587
57112 [음악] ★★★★★ maxwell - BLACKsummer's night (6) 2009-07-15 588
57111 [음악] ★★★★★ MISIA 의 JUST BALLADE 앨범 (6) 2010-01-12 590
57110 [영화] ★★★☆☆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4 (스포 있는듯) 2009-10-05 590
57109 [음악] ★★★★★ 조덕배 - 나의옛날이야기 (5) 2011-05-02 591
57108 [영화] ★★★☆☆ 스포)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영화 감시자들 (2) 2013-07-15 592
57107 [음식] ★★☆☆☆ 제주愛 제주 감귤 (3) 2009-07-18 592
57106 [영화] ★★★☆☆ 늑대소년 스포있음 (2) 2012-11-07 592
57105 [영화] ★★☆☆☆ 퍼시픽림-재밌당ㅇㅇ(스포있음) (3) 2013-07-15 592
57104    [음악] ★★★★☆ XIA(준수) - 사랑은 눈꽃처럼.. 진짜 좋다...有 2013-03-05 592
57103 [음악] ★★★★★ [숙명ost] 소몰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고인앨범. 2009-11-16 592
57102 [영화] ★★★★☆ 미션임파써블 4- 음 ㅋㅋㅋMI는 언제나 MI ㅋㅋ (6) 2011-12-23 593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