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타] 내가 피워본 담배후기 (모히또, 피아니시모, 마일드세븐, 블랙데빌등등)
IP :  .58 l Date : 12-05-27 22:44 l Hit : 28758
일단 나냔은 멘솔 싫어해 그래서 멘솔 좋아하는냔에겐 적절치 못한 평가가 될것 같다.

1. 보헴 모히또
모히또맛 남. 아니 맛이 아니고 향이라고 해야겠지.
비흡연자인 내 친구한테 불 붙이지 않은 상태로 빨아보라고 했어
걔도 모히또향이 난다고 했어.
곽에선 냄새가 더 요란하고~
첫맛은 모히또 맛+민트 상큼 하지만 피면필수록 걍 멘솔만 남아
목넘김 soso
별점 ★★★

2. 보헴 모히또 더블
모히또랑 같은데 멘솔이 더블이야
필터에 볼들어있어서 깨물거나 터뜨리면 더멘솔 모어멘솔이 됨.
멘솔 좋아하는냔들에겐 아블만큼 좋을것 같네욬
별점 ★★

3. 말보로레드
6미리였나? 나한텐 좀 독한데 말보로는 그 특유의 냄새같은게 있어
피고나면 좀 강하게 남는데
그거 싫어하는사람은 말보로 안펴!
난 별로 좋지도 나쁘지도 않아서 가끔 땡길 때 사는데 담배랑 곽이 예쁨 ㅋ
별점 ★★★

4. 말보로라이트, 울트라라이트
비슷해서 묶었어 금색, 은색이였는데 피고나면 그 특유의 냄새가 입안에 남고
목넘김은 노멀한편 별로 부드럽진 않은듯..
근데 레드는 괜찮은데 라이트들은 특색이 없고 뭔가 맹한 느낌이야
별점 ★★

5. 말보로 1미리 (플레이버인가? 페이버인가?ㅠ)
맛없어 .........아무 느낌도 없고.............
핀것 같지가 않아. 이런류의 담배는 줄담배를 야기함.
그리고 필터가 무지 잘떨어져 진짜 한 세번빨면 분리돼 ㅋㅋ
이거은근짜증남.
별점 ★

6. 던힐류
던힐은 많이 안펴봐서 모르겠어 1미리나 6미리는 괜찮은데
3미리나 그밖의것들은 이상하게 역하더라
역해서 항상 다 못피고 남 줘버리거나 그래
별점은 ★★★

7. 보헴시가1미리
내 요즘 주담배임.. 원랜 팔리아였으나.. 200원 올라서..
모든게 무난해 맛도, 목넘김도 부드러운편!!
케이스도 고풍스럽고 예뻐, 필터도 잘안떨어지고
별점 ★★★★

8. 팔리아멘트1미리, 라이트
원랜 내 주담배였어
필터를 씹는 버릇이 있었는데 이건 종이끝까지 필터가 안있고 약간 떨어져있어서
필터가 흐물흐물해지는걸 방지해줘서 좋았지
목넘김이 부드러운편은 아니고 맛이 약간 센거같다. 전혀 느끼하지가 않음
특유의 향이 있는데 본인은 모르지만 주변사람들 말로는
다른담배보다 피고나면 팔리아 냄새가 젤 엿같다는 반응이었어.
별점 ★★★★

9. 필 메론맛
3미린가? 5미리였던듯? 케이스가 여성스럽고 예쁨 막 핑크연두 도트그려져있고 그래
메론향 나는데 아주살짝 단맛이 났고 의외로 담배 불붙여서 피기 시작하면 맛 안남
담배자체 맛도 존나구리고 쓰고 역하다 별로야 배추.
별점 ★

10. 엣지 1미리(노란색)
에쎄에서 나온거라 담배가 얇은데 맛있어서 자주 폈었어
근데 그.. 얇은담배에 관한 편견을 듣고나선 괜히 안피게됨 몰래몰래핌
맛이 되게 고소해 목넘김도 부드럽고
고소해서 좋아했음 ㅋㅋ
완벽한데 담배양이 적어서 별한개깎아서
별점 ★★★★

11. 디스플러스
가격이 싼게 메리트고 케이스도 이번에 바껴서 어디서 쪽팔리지 않은 디자인이지만
나한텐 좀 안맞는거같아
1미리 자주피는 나한텐 조금 독하다.
가격메리트가 있으니
별점 ★★★

12. 피아니시모 피치 페틸
케이스 존예임 복숭아색이고 가운데 큐빅 박혀있어
단점은 면세에서밖에 못구하는거지만 (일본담배로 추정)
멘솔인데 멘솔이 세지않고 복숭아향이 나
단맛이 나는게아니고 복숭아 향임 모히또처럼
그리고 대박인건 담뱃재가 아주 예쁘게 타
이렇게 타는거 얘밖에 못봤어 막 보기싫게 떨어지는게 아니라 예뻐.. 예쁘고 예쁘다.
길이는 보통 담배보다 길고 살짝 얇아. 길이는 버지니아슬림?
구할수있으면 한번 펴봐. 한동안 나의 페이버릿이었음 ㅠㅠ
별점 ★★★★★

13. 마일드세븐
느끼해.. 개느끼함.. 느끼해
특히 꽃향같은거 들어가있는거 있거든
그건 피고나면 확실히 담배의 그 담배역한향이 손에서 안나고 뭔가
꽃냄새가 겹쳐서 나는데 담배 필때도 그 꽃냄새가 좀 나
근데 맛이 느끼해서 못피겠어!!!!!!
목넘김은 부드러운편
별점 ★★★

14. 레종
레종은 뭔가 시즌별로 케이스 예쁘게만들고
예전엔 필터에 하트도 새겼었었지????????? 뭔가 젊은 세대 노린거같고
20대후반~30대 남자들 많이 피우더라
맛은 그냥그래.. 고급스럽진않고 그냥.. 디플이랑 비슷해 느낌이 목넘김도 별루 안부드러움
그리고 이번에 에어로라고 새로 나왔는데 필터가 팔리아랑 같게 나와서
펴봤는데 맛 개구림 3미린데 너무 쓰더라구.
별점 ★★

15. 블랙데빌 회색 이거 코코넛이야? 헤이즐넛이야?
한번 구해서펴봤는데 필터에 뭘 묻혀놨는지 맛이 달더라
근데 내가지금 코코넛인지 헤이즐넛인지 기억이 안나는데
여튼 그 맛은 아니었어..
뭔가 잔뜩 기대해서 그런가 기대에 못미쳤었음
미리수가 높았던걸로 기억함 - 고로 독했어.
피우면서 그 향은 끝까지 지속되었던것 같아 좀 옛날이라 가물가물하네
가격은 4천원이라는 개건방진 가격이지만 가끔 사서 피워볼만은 해~
별점 ★★★★


피워본거 더 있긴한데 기억이 안난다 더 나면 추가할게 문제있음 말해줭


NO SUBJECT DATE HIT
[공지]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9014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5034
57211 [음식] ★★★★☆ 피자스쿨 알바의 메뉴판 털이 1편 (91) 2014-12-15 30774
57210 [음식] ★☆☆☆☆ 충격과 공포의 이혜정 빅마마 홈쇼핑 식품 (130) 2013-10-02 30402
57209 [음식] ★★★★★ 세븐스프링스- 부페를 갔는데 케이크 덕통사고 당하고 옴 (50) 2014-12-21 30341
57208 [음악] ★★★☆☆ 아이유 너랑나 - 알고나니 이거 듣기 힘든... (251) 2015-11-05 30097
57207 [맛집] ★★★★★ 남부터미널 근처 식당들 리뷰 (41) 2015-02-11 30031
57206 [음식] ★★★★★ 스타벅스 아이스 아메리카노 (feat.헤이즐넛시럽) (72) 2011-07-15 29947
57205 [맛집] ★★★☆☆ 투썸 전알바냔의 투썸플레이스 추천/배추메뉴들 (35) 2010-11-18 29917
57204 [맛집] ★☆☆☆☆ 세븐스프링스 ㅡ 딸기 신메뉴와 충격적인 소식 (24) 2016-01-16 29909
57203 [음악] 별점도아깝다 시아준수 김준수 비단길 듣고있으면 너무 무서움.. (136) 2015-10-24 29687
57202 [생활] ★★★☆☆ 술약한 냔들을 위한 신상 숙취해소제 후기 (7) 2015-07-30 29663
57201 [음식] 별점도아깝다 매일유업 아몬드브리즈 제발 먹지마.. (78) 2015-07-29 29563
57200 [음식] ★★★★★ 땅땅치킨 세트3번 추천하러왔어!(사진有) (95) 2013-08-24 29424
57199 [음식] 별점도아깝다 엄청 싼데 돈값도 못하는 쥬씨 (69) 2015-09-24 29338
57198 [맛집] ★★★☆☆ 신림 대학동 고시촌 맛집 (추가) (35) 2015-05-02 28976
57197 [음식] ★★★★★ 날이 점점 따뜻해지니 괜히 쓰고 싶은 스타벅스 추천메뉴 (295) 2014-03-06 28811
57196 [맛집] ★★★★★ 지역별 맛집 모아보자 ㅡ 서울시 양천구 목동 (51) 2014-06-28 28772
57195 [기타] ★★★☆☆ 내가 피워본 담배후기 (모히또, 피아니시모, 마일드세븐, … (23) 2012-05-27 28759
57194 [음식] ★★★★★ 아마스빈 알바냔의 구,신메뉴 후기 (66) 2015-06-02 28535
57193 [음식] ★★★★★ 스타벅스 바닐라더블샷(+톨컵에 얼음넣고)=핵존맛 (23) 2015-08-18 28096
57192 [생활] ★★★★☆ 잠이 부족한 냔들이어 뉴트라슬립 사라 두번 사라 (127) 2015-10-12 27935
57191 [맛집] ★★★★★ 지역별 맛집 찾아보자 - 종로, 인사동, 삼청동 (105) 2014-06-27 27913
57190 [생활] ★★★★★ 외커 베스트게시판♥(나만 몰랐니 쑺...) (205) 2016-07-23 27771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