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인천 구월동 술집&까페 5줄요약
IP :  .133 l Date : 12-06-19 15:28 l Hit : 20305
http://oeker.net/bbs/board.php?bo_table=star3&wr_id=562670&sca=&sfl=&stx=&spt=0&page=0

이글 패러디 ㅋㅋ


나는 인천냔이고
27년이나 살다보니 맛집 커피숍보다 술집을 많이 가게되는현실 또르르...
구월동 술집 몇군데 리뷰써본당 ^3^



* 오락실
시끄러운 술집이 싫어지는나이ㅜㅜ깔끔하고 조용한 룸술집사랑함
칸칸마다 방이 따로있어 떠들어도 씐나고 티비도 붙어있음
부평오락실보다 사람많아서  금,토 항상자리없음 자리있으려면4~5시부터 죽치고있어야함
거의 항상 기다려서 들어감 각종 안주 평타는 치고 해물치즈떡볶이,치킨종류 맛있음 기본안주 계란찜이나 팥같은거나옴
but 기본안주 리필잘안해줌


* 꾼
오락실과 마찬가지 비슷함 ㅜ 로데오 중앙에 있고 깔끔하고 조용함
벽과 벽사이가 유리라서 어느정도 보여 (커플애정행각 집에가서하쇼-_-)
생일맞이하면 과일소주1병주더라 ㄱㅣ본안주는 국물 주더라 조미료맛이 매우강한게맞는^^
여기도 허구헌날 자리없고 기다리는 자리도 몇개없어서 수능결과 기다리는 고3마냥 목빠짐
안주는 15,000~2만원정도 오뎅탕이랑 해물떡짐 맛났슈


*짝2
새로 생긴거같은데 겁내 커! 사람들 아직 입장전인 일요일 오후5시에 가봤는데
화장실가는데 원정갔슈 ㅋㅋㅋㅋㅋㅋㅋ 그래서 사람없어서 씐난다 께이! 단골뚫어야지했는데
담번에 주말에가니까 사람쩌러유-_- 그리고 유치하게 생일노래 크게틀어........시끄럽구
안주는 두부김치, 탕수육 괜춘하드라! 룸식이고 모니터붙어있구 창문쪽에 앉으면
로데오 거리가 싹다보이는 위치라 좋아~


* M2
싸랑하는 클럽음악이 씐나게 나와요! 부평과마찬가지로 깔끔하구 음악도 좋구
기본안주는  나쵸! 치즈소스대신 살사소스임 여기도 기본30분 기다려야되 시붕=_=
누가 사채좀 끌어줘라 술집좀 내게 ㅋㅋㅋㅋㅋ 다 대박장사여 안주는 만원대 안주가 많아!
암튼 여기 안주 다맛나! 키조개 관자구이 골뱅이무침 크림새우 맛났구
치즈불닭하고 계란말이는 대왕커! 화채는 완전 세숫대야만해! 클럽음악과 음식을 좋아하는냔 추천


*포차 프린스
지금은 없는 남치니와 러브중일때 저기 체인점인디 강남점 훈남쩌러 대박이여 하길래
고뤠? 하며 욕정을 숨긴채 가보았지................ 누가훈남입니까........강남가는 버스타러갑시다
안에 인테리어가 따뜻해 꽃과 나무가있어! 어둡고 세련된 분위기도 나 (너무어둡진않아여)
치즈 고구마 라는 특이한 안주시켰는데 매우맛났어 소주와 맥주와도 안어울리는맛이었지만....
주먹밥이 괜춘하대서 시켰는데 간이 매우잘되어있었구 기본안주는 두부에 참깨소스 뿌려줌 맛남
분위기 괜춘한데 안주가 싸진않았어! 한번쯤 가보면 괜춘한 분위기였소


*신씨화로
분위기가 매우괜찮음 소개팅하고 애프터때 2번인가 갔었는데 가격이 좀 있지만
세트메뉴(훈제삼겹살+갈매기살)가 괜찮아 신발벗고 들어가서 좌식으로된데 앉아서 먹고
약간 어두침침한 분위기야
그냥 새마을식당보다는 격식차린 분위기랄까?
사장님이 좀 친절하시진않지만 훈제삼겹먹으러 자주갑니동



* 나호프 (Na HOF)
너네죽는다 진짜......... 둘이갈때마다 둘만 딱 들어갈수있는 0.5평짜리 방밖에 없다고 줬어ㅋ
사랑하는 사귄지 꽤된 커플이면 몰라도 약간 어색한 사이에 거기들어가면 뻘쭘 그자체야
딱 진짜 화장실 1인실만한곳으로 주더라 ㅋㅋㅋㅋㅋㅋㅋ 아무리 활용공간 늘리고싶다지만;
암튼 뻘소리그만하고 치즈불닭시켰는데 매우얇게 깔린 치즈위에 불닭을 뿌려주더라
맛은있는데 양 어쩔꺼냐....내 위를 무시하냐..
안주상관없이 남친과 있기만 해도 행복한냔들 추천;


* 부비부비
여기완전 단골이야! 안주가 좀 가격이 있고 세트안주가 마땅치않아 사람도 별로없고 가면 항상 자리가있지
신비로운 분위기와 편한좌석(쇼파)를 겸비하고있지만
안주가 좀 비싸고 예전보다 깔끔했던 인테리어가 좀 사라졌어
해물누룽지탕 비오면 항상먹었었는데 크기가 작아졌다ㅠㅠ
치킨샐러드 괜찮구 화채는 먹지마.. 안주는 그닥이지만 분위기좋아! 부천에도 있어


* 투엔디 (2nd)
여기도 완전 단골임 꽃물같이 좌식으로된 자리가 가운데 중심으로있고
주변에 앉을수 있는 자리도 있는 분위기 좋은 몽황적분위기나는 와인Bar개념의 술집이야
칵테일이나 병맥주 한잔하기좋지 어두침침하고 안주 매우 맛있어 (비쌈)
심남오빠나 훈남님께서 뭐쏜다고하면 여기를 갑시다 (이성끼리가기좋은분위기)
나는 갈때마다 호가든이랑 기본안주(맥시코나쵸같은거줌)를 먹거나
준벅,섹스온더비치,보드카들어간밀크티마셔 적립카드가 있어 적립금을 사용할수있음
커플 기념일때 가보면 좋을듯

* 해적 & 노블레스 & 보스
20~22살 한창돈없을때 세트안주 조지러(?) 많이갔었음 매우시끌시끌 벅적벅적
의자와 테이블이 깨끗하지못하나 싼가격의 안주와 게임& 유흥을 즐길수있는 분위기
미팅이나 회식이나 뭐 게임할수있는 분위기가 조성되어있고 안주가 매우다양함 10000~25000원
로데오광장이 한눈에 보이는 자리에 앉아서 맥주한잔 마시면 참 좋다!


----------------------------------

까페

* 도도한 고양이 (고양이까페)
고양이 매우다양. 다 매우 츤츤거려 간식사면 애교냥이로 돌변
가격은 8천원이더라 알바인지 주인은 좀 친절하지는 않지만 냥이를 사랑한다면 추천
음료는 마실만하고 킹콩건물 9층인가 있어

*커피벨
구월동 사는사람은 누구나 가봤겠지? 난 여기 대박 단골인데
갈때마다 항상 30분 기본으로 기다려야됨................. 후식으로 치즈케익 고구마케익 이런거 나오는데
별루인거같아 커피가격이 좀쎄 6~9천원정도구 아이스는 500원 더비싸더라
분위기좋고 화장실도 깔끔하나 매우많이 기다리고 비쌈

*3층커피집
여기 사람많고 대박집이던데 난 별로더라. 너무 테이블이 따닥따닥 붙어있어서
옆에사람얘기 듣고싶지않아도 다들릴정도로 오픈되어있어. 홍대처럼 아기자기한 분위기 물씬풍기지만
나이든 나로써는 별루야; 커피맛은 보통이상이야 사람매우많드라

*스타벅스
로데오 한가운데서 딱보이는 스타벅스야! 이토타워말구^^
2층 좋아~ 자리도 편안하구 화장실도 깔끔해

*오르세 커피숍
저번주 일욜날 커피벨 갔다가 자리없어서 맞은편 오르세커피숍 3층에 있길래 갔어
약간 옛날삘나는 테이블과 의자(?) 동네 다방같은 인테리어였지만 룸으로 되어있어서
수다떨기 매우좋고 사람도 많지않아 기다리지않았어
헤이즐넛커피 매우 향이진하고 좋더라 아메리카노도 5500원이었어!
근데 차종류 아이스가 안되더라-_-........... 커피만 마시란거냐

*카페 어바웃
홍대삘나고 아기자기한 테이크아웃 커피점인데 커피진짜 대박맛있고 좋아!!!!! 가격도 저렴하고
완전 추천함


-------- 한번씩 말고 2번이상 가본곳으로 리뷰써보았어
이외에 까페는 화이트엔젤,까페베네,커피빈 뭐많은데 별특징없었구
술집은 생각나면 더 추가할께^^!


NO SUBJECT DATE HIT
[공지] 마지막 공지사항 (35) 2020-08-22 16569
[공지] 탈퇴하러가기 (5) 2020-03-13 31230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46432
57130 [음식] ★★★★☆ 파리바게트 개썅존맛 메뉴 몇 가지 리뷰 (94) 2014-08-24 20659
57129 [맛집] ★★★☆☆ 홍대냔의 홍대 음식점 탐방기 (82) 2016-04-14 20614
57128 [생활] ★★★★☆ 다이소 물병!!!!!!!!! 사라 왜안사? 有 (42) 2014-04-13 20610
57127 [음식] ★★★★★ 안녕하세요~ 아마스빈입니다! (77) 2014-12-14 20608
57126 [음식] ★☆☆☆☆ bhc 핫뿌링클 먹지마^^.. (11) 2014-12-19 20518
57125 [음악] 별점도아깝다 아이유- 스물셋&ZeZe: 자의식 과잉이 불러온 대참사와 소아… (447) 2015-11-05 20501
57124 [음식] ★☆☆☆☆ 빅마마 홈쇼핑시리즈(끝나지 않는 나의 투쟁) (145) 2013-12-06 20399
57123 [맛집] ★★★★☆ 모두 아는 부산맛집 (24) 2015-08-09 20323
57122 [맛집] ★★★★★ 인천 구월동 술집&까페 5줄요약 (33) 2012-06-19 20306
57121 [음악] ★★★★★ 쎽쓰!!!!!!!!!!!!!쎅쓰!!!!!!!!!!!!쎅쓰!!!!!!!!!!!!! (102) 2017-11-28 20220
57120 [생활] ★★★☆☆ 곧 종강시즌을 앞 둔 지극히 개인적인 강남클럽 리뷰! (45) 2016-06-12 20194
57119 [맛집] ★★★☆☆ 1호선 성균관대역의 맛집소개(율전동,율천동,천천동,성대,… (25) 2014-12-06 20186
57118 [맛집] 별점도아깝다 카페 키에리 정말 최악 (130) 2017-03-12 20117
57117 [음식] ★★★★★ 도미노피자 나폴리 도우 (34) 2014-01-19 19937
57116 [생활] ★★★★★ (덩주의) 밖에서 덩쌀때 필수품! 후레쉬드랍 ! (203) 2013-10-22 19874
57115 [맛집] ★★★★★ 제주 현지인들만 알음알음 간다는 백선횟집 (사진有) (102) 2014-09-17 19793
57114 [맛집] ★★★☆☆ 나만의 이태원 맛집들 평가 별별별 (70) 2013-01-11 19771
57113 [음식] ★★★★★ 내가 궁금해서 세워보는 광화문 맛집 글 (121) 2015-12-03 19746
57112 [맛집] ★★★★★ 지역별 맛집 모아보자 ㅡ 분당/판교/죽전 (84) 2014-06-25 19700
57111 [맛집] ★★★★★(115) 2016-12-11 19567
57110 [음식] ★★★★★ 큐원에서나온 '커리와 갈릭난 믹스' 사진有 (39) 2011-09-20 19455
57109 [맛집] ★★★★★ 연남동 얘기 나와서 쓰는 4년차 연남동 거주민의 식당 별점… (91) 2016-05-13 19428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