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늑대소년 스포있음
IP :  .154 l Date : 12-11-07 16:52 l Hit : 590
남자냔한텐 비추한다는말을 들었지만...007은 본적도 없고..
나머진 맘에 안들고...해서 늑대소년 보고왔다

스토리는 뻔한데 눈물은 한두방울정도 나옴ㅋㅋㅋㅋ
박보영이 철수한테 꺼지라면서 울 때
이사가는 날 철수 있던곳에 쪽지두고 나오면서 울 때
박보영이 울면 나도 슬펐어...

영화라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기도 하지만
앞에 철수랑 정들만한 내용이 그닥 없는 것 같아서...
떠나보낼 때 울고하는게 이상하게 느껴질 수 있는데
주인공들이 연기를 잘해서 괜찮았어.

웃겼던 부분도 있는데 얼굴에 낙서하고 놀 때
박보영 고양이 분장이 존나 웃겼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맞다 악역 씨발새끼;
처음부터 맘에 안들더니 끝까지 지랄;
보면서 딥빡침.

결말은 솔직히 내 맘에 안들어
해피엔딩 아닌걸 보면 한동안 후유증에 시달려서..
다시 온다고 쪽지 써놨음서 사십몇년만에 가냐
나쁜년

순이가 다시 철수랑 재회하고 잠에서 깬다음에
그걸 꿈이라고 생각 하는거 같던데 맞나?
차타고 다시 돌아가는 장면에서..박보영 말 좀 듣지..
철수를 봤대잖어..왜...왜 귀를 기울이지 못하니....

근데 이 영화 보고나니까
애동 키우는 냔이라 그런가? 철수를 자꾸 키우고싶어..
송중기 연기가 너무 개같아서..늑대같은진 모르겠다만
진짜 개같았어... 씹덕터지더라...
흐..흥..송중기가 씹덕이라는게 아니라 철수가 씹덕이라는거야


NO SUBJECT DATE HIT
[공지] 탈퇴하러가기 (6) 2020-03-13 56938
[공지] 모.든.레.벨 외치다 이용 가능해 (7) 2020-02-10 72725
57123 [음식] ★☆☆☆☆ 설록 아이스티 복숭아 (6) 2009-10-05 583
57122 [음악] ★★★★★ Pendulum - The Island, Part 2 (Dusk) (9) 2011-02-22 583
57121 [음악] ★★★☆☆ 뽕삘 한가득 임창정 신곡-그대 내게 말하길 (1) 2017-05-17 583
57120 [음악] ★★★★★ 김장훈 - 혼잣말 (5) 2011-04-07 583
57119 [음악] ★★★★☆ 장덕 - 님 떠난 후 (4) 2011-08-16 584
57118 [음악] ★★★★☆ 아야카 베스트앨범 ayaka's History 2006-2009 (3) 2010-06-01 585
57117 [음악] ★★★★★ 리쌍 - 챔피언 (3) 2009-10-04 585
57116 [영화] ★★★★★ The Boat that Rocked - 신나는 음악 영화! (3) 2009-10-21 585
57115 [영화] ★★★★☆ 영화 애자 (스포 조금 많이? 있습니당ㅎㅎㅎㅎ) (4) 2009-10-25 586
57114 [음악] ★★★★★ MIKA [THE BOY WHO KNEW TOO MUCH] (9) 2009-10-25 586
57113 [음악] ★★★☆☆ 김범룡 - 바람 바람 바람 (3) 2011-08-12 586
57112 [음악] ★★★★★ maxwell - BLACKsummer's night (6) 2009-07-15 587
57111 [음악] ★★★★★ MISIA 의 JUST BALLADE 앨범 (6) 2010-01-12 588
57110 [영화] ★★★☆☆ 파이널 데스티네이션 4 (스포 있는듯) 2009-10-05 589
57109 [음악] ★★★★★ [숙명ost] 소몰이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최고인앨범. 2009-11-16 590
57108 [음식] ★★☆☆☆ 제주愛 제주 감귤 (3) 2009-07-18 591
57107 [음악] ★★★★★ 여행의 시작과 함께 하기 좋은 갓명반 B.A.P <Carinival> (2) 2017-06-21 591
57106 [음악] ★★★★★ 조덕배 - 나의옛날이야기 (5) 2011-05-02 591
57105 [영화] ★★★☆☆ 늑대소년 스포있음 (2) 2012-11-07 591
57104 [영화] ★★★☆☆ 스포)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영화 감시자들 (2) 2013-07-15 592
57103 [영화] ★★☆☆☆ 퍼시픽림-재밌당ㅇㅇ(스포있음) (3) 2013-07-15 592
57102    [음악] ★★★★☆ XIA(준수) - 사랑은 눈꽃처럼.. 진짜 좋다...有 2013-03-05 592
 1  2  3  4  5  6  7  8  9  10  



이용안내 / 광고및제휴문의 / 아이디/비번분실문의 / 개인정보처리방침